삼성전자가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무풍에어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풍 에어디자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무풍에어컨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 |
▲ 모델이 서울 삼성대치본점에서 '무풍 에어디자인 페스티벌' 행사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
행사 대상 모델은 스탠드형‧벽걸이형과 가정용 시스템에어컨까지 대상 제품군을 확대했다. 캐시백‧포인트와 무상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22년형 무풍에어컨을 구매할 시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40만 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포인트가 제공된다. 2022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 I’ 구매 시 로봇 청소기 ‘제트 봇’ 또는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 핏’을 무상 증정한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에어컨을 반납하고 2022년형 무풍에어컨을 구매하는 경우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최대 10만 원, ‘무풍에어컨 클래식’은 5만 원의 보상 혜택이 제공된다.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10만 포인트가 부여된다.
2022년형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무풍에어컨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무풍 시스템에어컨을 여러 대 구매하면 최대 18만 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결혼‧이사를 앞두고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군과 독보적인 무풍 기능을 갖춘 무풍에어컨을 보다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