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엔티, '순샵'서 크리스마스 머그컵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0 10:21:5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순이엔티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자체 캐릭터인 ‘플라워’를 활용한 머그컵을 출시했다.


순샵이 선보인 머그컵은 자사의 캐릭터를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 제작됐으며, 매월 24일마다 휴대폰 케이스, 스마트톡, 키링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 순이엔티, '순샵'서 크리스마스 머그컵 출시

머그컵 디자인은 ▲산타플라워 ▲루돌플라워 ▲메리플라워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선택한 컵에 원하는 문구를 작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순샵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용량은 350ml고 가격은 17,900원이다.

또한, 순샵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3가지 종류의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순샵 게시판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순샵 관계자는 “순샵이 매달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를 선보이는 이유는 고객들에게 단순 판매가 아닌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목표가 있기 때문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순샵이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샵은 지난 5월 플랫폼 정식 출시 이후 누적 방문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플랫폼이다. 

주요 타겟 연령층은 20대 여성이며 핵심은 24세 여성이다. 숏폼 영상을 통한 상품 소개와 구매가 가능한 ‘샵마스터 시스템’이외도 ▲해시태그와 숏폼 영상 트렌드를 반영한 ‘Z세대 라이프스타일 제안’ ▲브랜드·크리에이터·해시태그의 탭을 이용하여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화면구성’ 등이 있다. 현재 뷰티, 패션, 펫, 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 내 100여개 브랜드가 입점이 되어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환절기 면역력 저하…감기인줄 알았더니 대상포진·폐렴이라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질환 발생 위험이 높아진다. 특히 대상포진과 폐렴은 초기 증상이 감기와 유사해 치료 시기를 놓치기 쉽다. 전문가들은 고령층에서 중증으로 악화되거나 후유증을 남길 수 있는 만큼 예방접종을 강조하고 있다.경희대병원 가정의학과 박정하 교수에 따르면 대상포진은 신경절에 잠복한 수두바이러스가 다시

2

셀트리온, 美 릴리 생산공장 4600억에 인수…관세 리스크 해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셀트리온이 미국 일라이 릴리(Eli Lilly)의 뉴저지주 브랜치버그 바이오의약품 생산 공장을 인수하며 세계 최대 제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셀트리온은 23일 릴리와 4,600억원 규모의 공장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초기 운영비 등을 포함한 투자 규모는 약 7,000억원이며, 인수 후 유휴 부지에 증설을 추진해 최소 7

3

CJ, 추석 명절 식품나눔 및 라이브 쿠킹클래스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지난24일 전국 지역아동센터 100곳의 아동 2000여 명을 대상으로 ‘추석 명절 식품나눔 및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CJ그룹은 이재현 회장의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공헌재단인 CJ나눔재단의 대표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