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길드 던전 개편...'길드레이드' 오픈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12 10:22:02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는 ‘길드 던전’을 ‘길드레이드’로 개편해 새롭게 오픈했다. 길드레이드는 불/물/숲 속성 캐릭터(서번트)만 사용할 수 있으며, 각종 디버프 효과에 면역이 돼 속성간 상성관계가 더욱 중요한 콘텐츠다. 

 

▲ 게임빌 제공


특히, 보스의 약점을 공략할 수 있는 공격형 캐릭터를 사용하면 전투 효율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즌은 1일 1시즌으로 단축돼 빠르게 진행된다.

길드레이드에서는 개인과 길드가 발생시킨 누적 피해점수에 따라 ‘길드 상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길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길드 포인트를 활용하면 길드레이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서번트 파편’, ‘장비의 재료’, ‘변환석’ 등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5성 캐릭터 아바타인 ‘플린’과 ‘르노어’가 등장했다. 아바타 착용 시, 더욱 화려한 볼거리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연계기 성능도 달라진다. 이외에도 ‘콜라보 서번트 타수 변경 시스템’을 도입했다.

별도 아바타가 없어 연계기 타수의 변경이 불가했던 콜라보 서번트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럿’으로 ‘1연타 연계기’를 구매하여 교체할 수 있다. 이번에는 ‘스위트홈Ⅹ빛의계승자’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차현수’에 적용됐으며, 추후 ‘근육괴물’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들에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과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산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