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국 계열사 1800개 매장서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06 10:24:36
  • -
  • +
  • 인쇄
LG전자‧LG유플러스‧LG생활건강 매장 및 주요 거점 옥외광고판 홍보

LG가 계열사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를 적극적으로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LG는 고객들과의 접점인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약 400곳과 LG유플러스 대리점 약 200곳에서 지난달부터 부산엑스포 유치 응원 영상을 송출하고 현수막‧배너와 제품 홍보물에도 응원 메시지를 넣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 서울 강남대로 '일상비일상의틈 by LG유플러스'에서 상영 중인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 [사진=LG 제공]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대로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LG유플러스’에서도 유치 홍보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이달 전국에 있는 마트 내 판매 매장을 시작으로 내달에는 백화점‧면세점‧가맹로드샵 등 총 1250개 매장에서 전시물을 활용해 유치 지원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앞서 LG는 지난 7월부터 연말까지 관광객의 출입이 많은 부산 김해국제공항 입구와 김포국제공항 청사 내 전광판, 인천국제공항철도(AREX) 차량 내부, 서울 파르나스호텔 앞 옥외 광고물, 서울 잠실 야구장 내 LG트윈스 전광판 등에 부산엑스포 홍보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