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경력직 인재양성 코스 ‘글로벌 리쿠르팅 부문 리더십 프로그램' 시작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21 10:29:57
  • -
  • +
  • 인쇄
인사 경력 없어도 비즈니스와 조직 이해 갖춘 인재라면 지원 가능
입사 후 집중 온보딩, 멘토링 프로그램 거쳐 리쿠르팅 전문가로 성장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쿠팡은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갖춘 채용 부문 전문가 양성을 위해 ‘쿠팡 글로벌 리쿠르팅 리더십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쿠팡 리더십 프로그램’은 경력직 대상의 인재 양성 코스로 채용과 직무교육이 결합된 프로그램이다.

쿠팡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지원자의 경력보다 잠재력을 중요시 여기고, 역량과 리더십을 개발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 리쿠르팅 부문 리더십 프로그램은 입사자들에게 집중적인 온보딩 프로그램을 비롯해 인사 조직 리더들과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리쿠르팅 전문가로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인사 부문 경력자가 아니라도 글로벌 리쿠르팅 리더십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다.

10년 이상 경력자로 HR, 기술, 영업, 사업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복잡한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이 있고, 비즈니스와 조직, 인재에 대한 관심과 폭넓은 이해를 갖춘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입사지원부터 면접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은 이달 말에 마감되며 이후 두 차례 전화면접을 거쳐 화상 면접이 이어진다.

현재 채용 진행 중이며 최종 합격자는 올해 1분기 중 입사 예정이다. 입사자들은 체계화된 온보딩 교육을 거친 후 조직에 필요한 인재를 찾기 위한 소싱 전략부터 쿠팡의 채용 방향을 논의하고 인재 파이프라인을 구축해 나가는 업무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할 계획이다.

조앤 토마스 쿠팡 채용 담당 시니어 디렉터는 “채용 전문가가 되기 위한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쌓는데 쿠팡 글로벌 리쿠르팅 프로그램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며 “2배, 3배가 아닌 100배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해 함께 도전할 뛰어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2025년 매출 6938억…어닝 서프라이즈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12일 실적 공시를 통해 2025년 연간 기준으로 매출 6938억원, 영업이익 24억원을 기록하며, 4분기 및 연간 모두 시장 전망치를 웃도는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또 4분기 연결 기준 매출 1798억원, 영업이익 19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이 779% 증가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4분기 주력

2

신한은행, 설 귀성길 이동점포 '뱅버드' 운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서해안고속도로 화성휴게소(하행선)에서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동점포는 귀성 차량 이용 고객의 금융 편의를 높이기 위해 13일부터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자동화기기(ATM)를 통해 신권출금과 계좌이체, 통장정리 등 간단한 금융업무가 가능하며 신권으로

3

키움증권, '키움포인트' 가입자 50만명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키움증권은 '키움포인트' 가입자가 50만 명을 넘었다고 12일 밝혔다. 키움포인트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영웅문S#' 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즉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서비스다. 지난 2024년 말 출시 이후 1년 만에 가입자 50만 명을 달성했다. 키움포인트 가입자는 지난해 10월 30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