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아직도 시리즈' 숏츠 출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5 10:33:22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증권이 15일부터 '아직도 시리즈' 숏츠 영상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친근한 영상을 통해 연금 투자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다.

 

이번 시리즈는 아직도 중 "도"의 동음 이의어를 활용해, '섬 도(島), 길 도(道), 칼 도(刀)'의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콘텐츠를 제작했다. 이날 '아직도(島)'와 '아직도(刀)' 등 2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료=미래에셋증권]

 

'아직도 시리즈'의 첫 번째 영상인 '아직도(島)'편은, '아직도'라는 고립된 섬에 갇혀 불편한 투자방식에 머물러 있는 투자자에게, "아직도 가격을 안보고 매매하세요?"라는 질문을 던지며, 실시간 ETF투자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일깨워 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기존의 투자 방식을 벗어나 편리한 투자의 기회를 찾도록 돕는다.

 

'아직도(刀)'편은 고정관념에 갇힌 투자자에게 기존의 틀을 깨고 나올 것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재미있는 연출과 창의적인 스토리로 '아직도'라는 용어를 통해 기존의 투자 관행과 고정관념을 타파하고 투자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 전망이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이번 '아직도 시리즈'는 허를 찌르는 메시지와 질문으로 그간 당연하게 생각되었던 불편함에 경종을 울리고, 효과적인 연금 자산관리를 이룰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연금 가입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하게 제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