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30일 메타버스서 '게임콘서트'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6 10:46:35
  • -
  • +
  • 인쇄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30일 오후 3시 메타버스 플랫폼 '개더타운'을 통해 '2022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 넷마블 제공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와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현업자와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에는 '게임 &'를 메인 테마로 모든 산업 및 분야와 게임을 연계해 세부적인 내용과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기존에 연관성이 낮았던 분야의 경우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시도를 통해 연계 가능성을 모색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할 계획이다.

올해는 이번 12회차를 시작으로 총 4회가 진행된다.

강연자로는 김상욱 경희대학교 물리학과 교수와 임용한 역사학자가 참여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정재·임지연 주연 '얄미운 사랑', 11월3일 웨이브 동시 공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이정재-임지연 주연의 tvN 드라마 ‘얄미운 사랑’을 동시 공개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기획·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앤뉴, 아티스트컴퍼니)은 초심을 잃은 국민배우와 정의 실현에 목매는 연예부 기자의 디스 전쟁, 팩트 폭격, 편견 타파를 그리는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2

힘찬병원, 환자 중심 ‘치유 공간’으로 전면 리뉴얼 완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이 환자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병원 내 공간과 시설을 전면 리뉴얼하고 새 단장을 마쳤다. 단순한 시설 개선을 넘어, 환자 중심의 안락한 치유 공간 조성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목동힘찬병원은 진료실, 병동, 수술실뿐만 아니라 대기공간, 복도, 화장실, 구내식당 등 병원 내 모든 공간에 밝고 따뜻한

3

'스틸하트클럽' 출사표 '선업튀' 양혁 "후회 없는 무대, 앞으로 이길 것"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이 한층 뜨거워진 음악 전쟁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사로잡았다. 각기 다른 개성과 스타일을 지닌 청춘들이 무대 위에서 자신만의 ‘록 스피릿’을 폭발시키며 진짜 밴드의 본능을 보여줬다. 지난 28일(화) 밤 10시 방송된 Mnet ‘스틸하트클럽’ 2회에서는 앞서 공개되지 못한 첫 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