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인도법인, '인베스트 인디아 글로벌 콘퍼런스' 개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8 11:04:27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증권 인도법인은 인도 및 해외 기관 투자자와 현지 대표 기업의 연결을 위해 '인베스트 인디아 글로벌 콘퍼런스 2025'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2~23일 인도 뭄바이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인도 국내외 200여개 기관 투자자와 70개 주요 기업이 참여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봄베이증권거래소(BSE) 등 기관 투자자들은 인도 국영 전력 회사 NHPC, 다국적 광산 회사 베단타(Vedanta), 전자결제기업 페이티엠(Paytm), 타타 파워(Tata Power), 아다니 에너지 솔루션(Adani Energy Solutions) 등 주요 기업들과 기업설명(IR) 미팅을 진행했다.

 

미래에셋증권 인도법인은 현지 사업이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하면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를 맞은 이번 행사 규모가 확대됐다고 전했다.

 

최근 3년간 인도 내 120여개 기관 투자자들과의 거래를 통해 거래 규모를 약 3배 키웠고, 이에 따라 수익도 크게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해외 투자자 기반을 더욱 확대해 글로벌 자본 유입의 연결고리 역할을 강화할 계획이다.

 

미래에셋증권 인도법인 매니쉬 제인(Manish Jain) 홀세일 사업본부장 겸 최고전략책임자(CSO)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시각과 아이디어, 자본이 인도의 방대한 성장 가능성과 교차하는 장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연결을 이끄는 가교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