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랩어카운트 가입자 대상 ‘뱅키스로 가입할 랩?’ 이벤트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7-26 11:06:08
  • -
  • +
  • 인쇄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9월 30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뱅키스로 가입할 랩?’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에서 비대면으로 랩어카운트(이하 랩)에 가입하면 가입금액 1000만원당 투자지원금 5만원을 지급한다. 또 매달 1명에게 투자지원금 100만원, 이벤트 종료 후 10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은 26일 온라인 전용 ‘매크로온앤오프랩’도 출시했다. 이 랩은 플레인바닐라자산운용의 자문을 받아 해외주식과 해외ETF, 외화 등에 투자한다. 매크로 분석을 통해 시장국면을 판단해 자산배분을 적극적으로 조절한다. 최소가입금액은 2000만원으로 원화 및 외화(USD) 입금이 가능하다.

한국투자증권 eBiz본부 구본정 상무는 “단순한 매수-보유(Buy & Hold) 전략만으로 추가수익을 내기 어려운 최근 금융시장에서는 변동성 관리가 동반된 투자가 필요하다”며 “장기투자를 원하는 투자자에게 매크로온앤오프랩이 좋은 투자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오는 9월 30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뱅키스로 가입할 랩?’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포스터=한국투자증권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