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유명 카페 아메리카노 반값 '픽업' 이벤트 돌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5 11:12:0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연말을 맞아 유명 카페 프랜차이즈 픽업 주문 시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픽업 서비스에서 12월 한 달간 각 주차마다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별 아메리카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사진=우아한형제들>

 

먼저 오는 7일까지는 스타벅스 픽업 서비스 이용 시 선착순으로 아메리카노를 50% 할인 판매한다. 할인 금액 기준으로는 2,350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어 8일부터 21일까지는 빽다방과 우지커피에서 픽업 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5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가 있는 12월 4주 차와 5주 차(22일~내년 1월 4일)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서 이벤트에 참여한 스타벅스와 빽다방, 우지커피는 물론 투썸플레이스와 폴바셋, 파스쿠찌, 커피빈까지 아메리카노 50% 픽업 할인에 동참한다. 할인 금액 기준으로는 2,350원부터 최대 2,950원 저렴하게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배민은 올해 4월 포장 서비스를 '픽업'으로 리브랜딩 후 마케팅을 늘리고 사용자인터페이스(UI)를 개편하는 등 지속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오는 10일부터는 픽업 지도뷰에서 검색 기능도 추가한다. 배민 앱을 최신 버전으로 내려 받으면 픽업 카테고리 내 지도 화면에서 원하는 가게를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지도에서 가게를 선택한 상태가 더 명확히 표시되도록 했고, 할인 혜택이 있는 가게는 가게 아이콘 하단에 할인 정보도 표기된다.

 

배민은 픽업 지도뷰에서 설정해둔 주소가 아닌 현 위치를 기반으로 가게를 탐색할 수 있도록 개선한 바 있다. 여기에 검색 기능도 더함으로써 한층 편의성을 높였다.

 

최종혁 우아한형제들 간편픽업TF장은 "픽업은 배달비가 들지 않아 업주분들의 주문당 매출 증대가 용이하고 직접 고객이 방문하는 만큼 단골 확보도 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향후 더욱 다양한 마케팅과 기능 개선으로 접근성을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다, 가맹 택시 협동조합 '더프리미엄택시협동조합' 출범
[메가경제=정호 기자]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운영사 브이씨엔씨)가 가맹 택시 협동조합 ‘더프리미엄택시협동조합’을 출범하고 이달부터 본격 운행에 돌입했다. 20일 타다에 따르면 이번 협동조합은 수도권 통합 운행 실증특례를 기반으로 플랫폼 호출 수요와 조합원 중심의 자율 운영 구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타다는 수도권 전역의 광역 호출 수요와 배차 시스템을

2

카카오, '카나나-2' 업데이트…모델 4종 오픈소스로 추가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한 차세대 언어모델 ‘Kanana-2(카나나-2)’를 업데이트하고, 4종의 모델을 오픈소스로 추가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카나나-2는 지난 12월 허깅페이스를 통해 오픈소스로 공개한 언어모델이다. 에이전틱(Agentic) AI 구현에 최적화된 고성능·고효율 기술 경쟁력을 입증한 카카오는 불과

3

갤러리아百, '2026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메가경제=정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3일부터 2월 28일까지 ‘2026년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20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봄학기는 올해 주목받는 이슈와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5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강좌를 구성했다. 타임월드, 광교, 센터시티, 진주점에서 운영하며, 수강 기간은 3월 3일부터 5월 말까지다. 대표 강좌로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