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올해 판매 4만대 돌파…경차 1위 기념 이벤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01 11:48:02
  • -
  • +
  • 인쇄
캐스퍼, 캐스퍼 밴 구매 고객에 50~100만 원 특별 할인

현대자동차는 자사 경형 SUV 캐스퍼가 올해 4만 4000대 이상 팔리며 연간 경차 판매 1위가 확정적이라고 1일 밝혔다.

이 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현대차는 이달 한 달간 캐스퍼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현대차 캐스퍼 인스퍼레이션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차는 고객 감사 특별 기획전으로 캐스퍼와 캐스퍼 밴 구매 고객에게 50만 원에서 최대 100만 원까지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캐스퍼‧캐스퍼 밴 구매 고객 중 현대차 전용 카드로 5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30만 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이달 캐스퍼‧캐스퍼 밴을 계약‧출고하는 고객에게 출고일로부터 1년까지(주행거리 2만km 내) 바디 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단독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차량의 외장 손상에 대해 판금‧도장‧교체 등을 보장하는 고객 서비스다.

캐스퍼 구매 고객은 위 혜택들을 모두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 한 해 캐스퍼를 사랑해주신 고객 덕분에 경형 차급 판매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캐스퍼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