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 돌입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22 14:24:07
  • -
  • +
  • 인쇄
일주일간 글로벌 CBT 진행, 서비스 안정성·완성도 최종 점검
풍성한 보상 지급하는 사전 예약 진행, 특별 이벤트로 선물 제공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신작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19년 국내 런칭을 통해 독특한 게임성을 인정받은 ‘아르카나 택틱스’는 글로벌 버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로 새롭게 태어나 전 세계 유저들과 만난다.
 

▲[사진=게임빌 제공]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이번 글로벌 CBT(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9일 오전 9시까지 일주일간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등 전 세계적으로 실시하며 다양한 국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는다.

이번 CBT는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유저들이 미리 즐겨볼 수 있다.

이번 CBT를 계기로 글로벌 서비스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CBT 기간 중 다양한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국내의 경우 공식 카페를 통한 설문 조사 및 버그 제보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스페셜 굿즈 등 특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양대 마켓과 공식 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도 진행된다. 출시 전까지 이어지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풍성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양대 마켓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영웅 수집에 활용되는 재화 ‘크리스탈 15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공식 페이지로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골드 2만개’를 획득할 수 있다.

랜덤 디펜스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들과 다양한 재화를 조합하여 상위 등급 캐릭터를 만들고, 정해진 시간 동안 창의적 전략으로 적을 물리치는 콘텐츠가 핵심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국내에서 검증 받은 게임성에 기반해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PvP 등 새로운 콘텐츠를 무기로 전 세계 유저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