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신규 콘텐츠 '침공'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18 10:31:14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콘텐츠들이 대거 등장했다. 최초로 오픈한 ‘침공’은 월드 보스를 처치하는 콘텐츠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아르카나 택틱스 검성, 아수라, 스타게이트 [게임빌 제공]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오전 4시, 낮 12시와 오후 20시에 각각 3시간 동안 스테이지가 오픈된다. 출현하는 월드 보스는 ‘검성’, ‘아수라’, ‘스타게이트’ 등 3종류로 참여 유저들이 힘을 합쳐야만 처치할 수 있는 강력한 존재다. ‘침공’에 참여하면 보스에게 입히는 피해량에 따라 ‘크리스탈’, ‘골드’와 함께 3종 보스의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는 ‘침공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보스 처치에 가장 큰 기여를 한 플레이어는 추가 보상과 함께 일정 기간동안 ‘명예의 전당’에 노출된다. 이와 함께 ‘균열’ 콘텐츠에도 새로운 던전이 추가됐다. ‘이계의 보물창고’로 이름붙여진 이 던전은 충분한 준비시간과 많은 초기 자원을 활용해 강력한 파티를 구성한 뒤 정해진 시간 동안 보물을 훔쳐간 ‘도둑 고블린’을 처치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처치 결과에 따라 소량의 ‘골드’와 함께 ‘경험치 유물’과 ‘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고블린 보따리’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다양한 시스템들을 개선해 유저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길드’에는 ‘길드 버프 시스템’이 적용됐다. ‘길드 레벨’이 상승하면 각종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패시브 버프와 피해를 감소시키고, 피해를 증가시키는 액티브 버프 2종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 도입된 ‘아르카나 분해’는 보유한 아르카나를 분해해 아르카나의 각성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인 ‘운명석’으로 바꿀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외에도 아르카나를 획득, 각성 시 포인트를 획득해 그에 따라 부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아르카나 포인트 시스템’도 전략적 활용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로 글로벌 시장에서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만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