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글로벌 온라인 간담회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D-1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18 14:59:13
  • -
  • +
  • 인쇄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글로벌 온라인 이용자 간담회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행사는 ‘검은사막 Into the WAVES’ 영상에서 사전 소개된 신규 클래스 ‘커세어’의 상세 정보가 예정돼 있어 글로벌 이용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소개할 계획이다. 

 

▲ 펄어비스 제공


라이브 방송은 검은사막 PC, 콘솔, 모바일 등 3개 플랫폼의 방송이 동시에 진행한다. 1개의 무대에서 시작해서 이용자 타깃을 고려 3개의 무대로 분할, 다시 합쳐지는 등 새로운 연출기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국내 최초 총 8개 언어로 동시 진행되며, 19일 오후 5시부터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글로벌 이용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검은사막 테마음악을 글로벌 전통 악기로 연주하는 ‘월드뮤직 프로젝트 공연’ ▲실시간 ‘검은사막 퀴즈쇼’ ▲줌을 활용한 온라인 방청객 참여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검은사막 2021 하이델 연회’는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IP(지식재산권)를 서비스하고 있는 전 세계 PC, 모바일, 콘솔 이용자와 만나는 간담회다. 2019년부터 연 2회 이용자와 만나고 있으며 코로나19 이슈로 온라인으로 전환해 진행하고 있다.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본연의 자세가 중요" 깐부치킨, 확장보다 '내실' 선택...왜?
[메가경제=정호 기자] '깐부치킨'이 젠슨 황·정의선·이재용 3자 회동으로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내실 다지기에 나섰다. 깐부치킨이 가맹상담 잠시 중단 방침을 세우며 이를 옹호하는 목소리 또한 커지고 있다. 5일 깐부치킨에 따르면 공지를 통해 가맹 상담을 잠시 중단하고 가맹점 권익 보호 및 안정적인 물류 운영을 약속했다

2

원광디지털대 대학원, 총동문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대학원은 지난 1일 서울캠퍼스에서 제3회 ‘총동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함께할 때 우린 더욱 빛난다’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는 동문 간 교류와 화합을 강화하고,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로 발전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원광디지털대 대학원은 △약선푸드케어 △요가명상테라피 △산

3

김승연 한화 회장, 수능 앞둔 임직원 자녀에 합격 기원 선물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그룹 임직원 자녀들에게 합격 기원 다가 세트와 격려 편지를 보냈다. 김 회장은 21년째 매년 같은 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수만 명의 임직원 가족이 선물을 받아왔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서울 플라자호텔 베이커리 '블랑제리'에서 특별 주문 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