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커세어’ 사전 생성 이벤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3 20:59:45
  • -
  • +
  • 인쇄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커세어’ 사전 생성 이벤트를 23일 진행한다.

신규 클래스 ‘커세어’ 사전 생성에 참여한 이용자는 유리병 속 범선이 들어있는 가구 장식 ‘유랑선’과 커세어 한정 장신구 ‘파도의 꼬리깃 귀걸이’를 수령할 수 있다.

‘커세어’는 지난 19일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서 첫 공개한 23번째 캐릭터로, 29일 PC, 콘솔, 모바일 전 플랫폼 동시 업데이트된다. 

 

▲ 펄어비스 제공


시원시원하고 화려한 이펙트의 스킬을 보유한 ‘커세어’는 늘어나는 형태의 주무기 ‘세레나카’를 사용한다. 로프를 이용한 고유의 이동 기술을 바탕으로 물 흐르듯 연계되는 자유로운 액션이 특징이다. ‘인어 변신’ 기술로 강력한 공격을 퍼붓거나, 물속에서 타 클래스보다 빠르게 헤엄칠 수 있다.

오는 29일 업데이트 예정인 ‘썸머 시즌’의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생성에 참여하면 샤카투의 빛나는 상자, 벨리아의 보물지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4번째 시즌 서버 ‘썸머 시즌’은 시즌 캐릭터 1개와 기존 서버 캐릭터 1개를 연결해 전투 기술 경험치 연계는 물론 장착 아이템까지 공유 가능하다. 시즌 졸업 후에도 새롭게 ‘성장 패스’가 도입돼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한편, 펄어비스는 하이델 연회 ‘키워드 토크’에서 나온 동(V) 등급 장신구 수급처 확대 요청을 이번주 바로 적용했다. 누구나 동 등급의 액세서리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의뢰 ‘그믐달 길드의 거래 제안’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연회에서 나왔던 이용자들의 다양한 요청 사항을 검토해 빠르게 적용해 나갈 예정이다.

신규 클래스 커세어 사전 생성 이벤트 및 썸머 시즌의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팔도, ‘이천햅쌀 비락식혜’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이천햅쌀 비락식혜’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비락식혜는 1993년 출시한 국내 식혜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다. 국내 최초 RTD 형태를 도입해 시장을 개척한 선구적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은 20억 개를 넘어섰다. 이는 쌀 사용량만 1만6000톤에 달하는 수치다. 건강 중심 소비문화에 맞춰 ‘비락식혜 제로’를 내놓으며 시

2

엠트리아이앤씨, 지드래곤의 '818 BLOOM' 한정판 제작...글로벌 사업 다각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시그니처 꽃이 대한민국 대표 블록 제조사인 옥스포드(OXFORD)와 손잡고 새롭게 피어난다.옥스포드는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과 함께 세계 평화의 날에 맞춰 한정판 블록 꽃 ‘818 BLOOM’을 제작한다고 9일 밝혔다.피스마이너스원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3

네이버, 사용자 단골력 키우는 전략적 빅파트너십 확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가 빅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사용자 단골력을 높인다. 네이버는 9일 네이버스퀘어 종로에서 ‘네이버 커머스 밋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서 오프닝세션을 맡은 이윤숙 네이버 쇼핑사업 부문장은 “그동안 네이버 커머스는 판매자 중심의 기술, 정책, 교육 등 친판매자 중심 전략으로 성장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