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커세어' 사전 생성 시작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6-22 15:11:58
  • -
  • +
  • 인쇄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커세어' 사전 생성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커세어'는 '2021 하이델 연회'서 공개한 신규 클래스로 검은사막 모바일과 PC, 콘솔에 모두 업데이트 예정이다. 일주일간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 후 29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로프를 이용한 이동기를 바탕으로 민첩하게 움직이는 것이 특징이다. 

 

▲ 펄어비스 제공


이용자는 22일부터 게임 접속 시 커세어 태고 주무기, 카프라스의 팔찌 등 사전 보상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 상자는 커세어 출시 후 사용이 가능하다. 사전 생성 완료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흑정령 헤드셋, 검은사막 플레잉 카드 세트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하이델 연회'를 통해 공개됐다. 신규 세력 경쟁전 콘텐츠 '아토르 전쟁', 이용자에게 특별한 능력을 부여하는 요정, '협동 토벌대'를 구성해 공략하는 레이드 콘텐츠 우두머리 오핀 등이 대표적이다.

대양, 검은 태양 등 기존 콘텐츠의 개선 방향도 공유했다. '대양'은 이용자들의 강제성을 낮추는 방향으로 업데이트되며, '검은 태양'은 앨리언에서 대사막으로 지역을 옮겨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가문파견 확대 ▲영지 확장 ▲영광의 길 콘텐츠 개선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할 계획이다.

조용민 총괄 PD 및 개발진의 특별 선물 '클래스 변경 세트'를 비롯해 성장의 행운 상점 10회권, 핫타임 300% 등을 지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혼돈 장신구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잠재력 돌파 +5 이상의 태고 등급 장신구'와 '혼돈의 축', '아크라드'를 사용해 혼돈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는 '커세어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전투 영상'이 올라왔으며, 특별 바이럴 영상도 공개됐다. 'Into the WAVES'를 주제로 바다에서 ▲피규어 ▲커세어 ▲부가티 등을 찾는 모습을 재미있게 연출한 영상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CM 에이든과 검은사막 MC 서한결의 열연이 돋보인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및 2021년 하반기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