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4XR'과 협업 의류 출시…MZ세대 공략 행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08 15:00:34
  • -
  • +
  • 인쇄
‘우루사’ 브랜드 뉴트로 스타일 의류로 탄생

대웅제약은 대표 제품인 '우루사'와 의류 브랜드 '4XR'이 협업을 통해 한정판 우루사 후드티·맨투맨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우루사가 잠재고객인 MZ세대에게 친근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 전략으로 진행됐다.
 

▲ 대웅제약과 4XR이 협업한 우루사의류 [사진=대웅제약 제공]

 

각 제품은 편안하고 넉넉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재질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곰돌이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과 레트로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 우루사 로고와 복용 관련 안내문구가 디자인된 후드티 등 각각의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협업의 전 과정은 기업 매칭을 다루고 있는 방송인 붐의 유튜브 채널 '콜라붐신'에 소개된 직후 누적 조회수 20만 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최규찬 대웅제약 프로젝트매니저(PM)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도 계속되는 뉴트로 열풍에 맞춰 젊은 소비자들에게 우루사의 이미지를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4XR과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창업허브 공덕X스케일업센터, 투자 유치 지원 사업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서울창업허브 공덕과 스케일업센터’(이하 서울창업허브)는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는 ‘제3회 스케일업위크’를 11개 참여기업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20일 ~ 22일 3일 간 열린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위크’는 보육기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센터 멤버십(VC, AC, 투자 유관기관

2

이디야커피,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관광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위챗페이(WechatPay), 알리페이플러스(Alipay+), 유니온페이(UnionPay), 라인페이(Line Pay) 4종의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를 전국 가맹점에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는 이날 순차 적용되며, 외국인 관광객들은 본인 국가에서 사

3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 서진학교 나눔마켓 수익금 전액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중앙연구소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특수학교인 서울서진학교에 주니어보드가 자발적으로 기획한 나눔마켓의 수익금 전액을 전달하고, 서진학교 재학 아동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냠냠연구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는 MZ세대 직원으로 구성됐으며 사내 기업문화 혁신과제 도출 및 실행과 경영진과 직원 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