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골드 클래스 7일 체험 프로모션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1 15:01:1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골드 클래스 혜택 확대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야놀자 플랫폼은 지난 2월 VIP 멤버십 ‘야놀자 클래스(Class)’를 론칭했다. VIP 등급인 골드 클래스 회원을 대상으로 대표 국내 숙소를 10% 이상 할인된 ‘골드 특가’에 판매하고 전용 할인 쿠폰팩을 지급하는 등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신규 고객 확보 및 고객 로열티 제고를 위해 골드 클래스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긍정적인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사진=야놀자>

 

야놀자 플랫폼은 8월 15일까지 ‘골드 클래스 7일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즉시 7일 동안 골드 클래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야놀자 플랫폼이 엄선한 국내 숙소를 횟수 제한 없이 최소 1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달 22일(월) 오전 9시 59분까지 여름 성수기 ‘놀데이’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가능한 ‘더하기 쿠폰’도 지급한다. 투숙일 기준 최소 15일 전까지 호텔ㆍ리조트 미리 예약 시 기본 제공되는 10% 할인 외 골드 클래스 회원 전용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행 수요가 많아지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보다 많은 야놀자 플랫폼 회원들이 ‘골드 클래스’의 가치와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 플랫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두투어, 겨울 휴양 시즌 맞아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괌·사이판의 대표 리조트를 중심으로 구성한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여행의 본질인 ‘경험의 가치’에 집중한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기사·가이드 팁 등 필수 경비와 현지 인기 옵션을 포함해 여행 중

2

이랜드 뉴발란스, ‘기브 백(Gives Back)’ 기부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롯데아울렛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뉴발란스 기브 백(NB Gives Ba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립준비청년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국내에서 실제 어려움을 겪고 있는

3

삼립, 푸드 솔루션 ‘얌’ 홈페이지 개편… 가독성·편의성 높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이 베이커리·카페 사업자를 위한 B2B(기업 간 거래) 푸드 토탈 솔루션 브랜드 ‘얌(yaam)’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얌’은 삼립의 식품 제조 및 매장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카페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브랜드다. 식자재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몰부터 사업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