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스팟 케어 신제품 '레디클리어 패치' 2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23 15:02:4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동국제약은 자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피부 고민 부위를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 레디클리어 패치 [동국제약 제공]


레디클리어 패치는 센텔리안24에서 처음 선보이는 국소 부위용 스팟 케어 제품으로,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긴급 케어가 가능한 다양한 특화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와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리뉴' 2종으로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는 고민 부위를 짜기 전 사용하는 제품으로, 티트리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 위생적인 탈착이 가능한 '반칼선' 공법을 적용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리뉴는 고민 부위를 짠 뒤 사용하는 애프터 케어 제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산 등 6가지 피부 케어 성분을 함유해 상처를 보호한다. 특히 상처 부위가 오염돼 덧나지 않도록 '터치리스(Touchless) 패치'를 적용해 필름에 적힌 번호 순서대로 스티커를 떼어내면 한층 위생적이고 손쉽게 붙일 수 있다.

신제품 2종 모두 습윤 환경을 조성해주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의 패치를 적용했다.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한다. 또 패치 중심부와 주변부의 두께를 다르게 구성한 '베벨링' 공법을 활용해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은 피부 고민 부위를 간편하면서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고민 상태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 ‘대상 주부봉사단’ 14기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대상이 오는 19일까지 ‘대상 주부봉사단’ 14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2013년 출범한 ‘대상 주부봉사단’은 기업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주부봉사단이다. ‘RESPECT IN ACTION’ 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하에, 현재 전국 19개 팀에서 총 239명의 단원이 활발히 존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3년간 누적 참여 인

2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연말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25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 ‘크리스마스 드라이브 위드 한성(Christmas Drive with Han Sung)’을 진행한다. 5일 한성자동차에 따르면 한 해 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춘 특별 혜택을

3

이랜드 스파오, '스파오 크리에이터' 1기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이랜드월드 SPA브랜드 스파오(SPAO)가 오는 21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 ‘스파오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스파오와 패션을 사랑하는 20대 고객이다. 숏폼 영상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자 중 월 2회 이상 콘텐츠 업로드가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