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에스테틱 심포지엄 성료…“나보타·브이올렛 시술 노하우 공유”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30 15:06:49
  • -
  • +
  • 인쇄
의료진 70여 명 참가

대웅제약은 지난 27일과 28일 이틀간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개최한 ‘나보타 에스테틱 심포지엄(NAS)’을 의료진 70여 명의 참가 속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소독을 철저히 하고 참석자 사이 칸막이를 설치하는 등 예방조치 속에서 진행됐다.
 

▲ 2021년도 'NAS in Seoul 심포지엄' 현장 [사진=대웅제약 제공]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를 활용한 시술 노하우‧사례가 공유됐다. 신상호 크리스마스 성형외과 원장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공유하는 보툴리눔 톡신 시술 다빈도 부작용 대처법'을 공유했다.

신상호 원장은 “FDA 승인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받은 나보타를 활용해 안전한 시술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오 뉴헤어의원 원장은 '보툴리눔 톡신을 활용한 탈모 치료 케이스 리뷰 및 시술 노하우 공유' 강의를 맡았다. 김진오 원장은 강의에서 “1천만 탈모인에게 보툴리눔 톡신을 활용한 치료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웅제약이 지난 10월 발매한 턱밑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소개와 시술법 강의도 이어졌다.

한승호 이화여대 의대 교수는 '턱밑 지방 개선을 위한 턱밑 부위의 해부학적 이해' 세션을 통해 “해부학적 이해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브이올렛을 시술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유석 강남뷰베스트의원 원장은 '데옥시콜산(DCA) 주사를 활용한 턱밑 지방 개선' 강의에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문의약품으로 허가받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으로 환자들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학습이 제한적이었던 의료진과 나보타‧브이올렛에 대한 최신 지견 및 시술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가졌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해우GLS·국제e모빌리티엑스포, 제주 북극물류 허브화·제주-호남 해저 하이퍼튜브 공동개발 MOU 체결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해우GLS는 지난 10일 본사에서 제주를 북극 물류 중심 기지로 육성하고 제주와 목포 등 호남을 연결하는 해저·해중 하이퍼튜브 공동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양측은 민간 주도의 협업체를 구성해 제주와 목포 등 호남 지역을 연결하는 해저·해중 하이퍼튜브의 기본구상, 기술검토, 파일럿 설계 및 사업타당

2

국민연금, 이지스운용 투자금 전액 회수 추진…경영권 매각 안갯속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국민연금이 국내 최대 부동산 자산운용사인 이지스자산운용에 대한 위탁자금 전액 회수를 추진하고 나섰다. 이로써 1조1000억원대로 거론되는 이지스운용의 매각 절차에도 제동이 걸릴 가능성이 커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11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국민연금은 전날 투자위원회를 열고 이지스자산운용 위탁자산 회수 방안을 논의했다. 이지스자산운

3

'정승제 하숙집', 26세 백수 아들 데리고 면접 온 어머니 사연 '뭉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정승제 하숙집’에 뜻밖의 면접 지원자가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10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 3회에서는 ‘전원 수험생’인 1기 하숙생들의 공부·고민 상담·집안일이 뒤엉킨 2일 차 하숙집에서의 일상이 공개되는 한편, 의문의 모자(母子) 지원자가 “면접을 보러 왔다”며 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