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에스테틱 심포지엄 성료…“나보타·브이올렛 시술 노하우 공유”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1-30 15:06:49
  • -
  • +
  • 인쇄
의료진 70여 명 참가

대웅제약은 지난 27일과 28일 이틀간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개최한 ‘나보타 에스테틱 심포지엄(NAS)’을 의료진 70여 명의 참가 속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소독을 철저히 하고 참석자 사이 칸막이를 설치하는 등 예방조치 속에서 진행됐다.
 

▲ 2021년도 'NAS in Seoul 심포지엄' 현장 [사진=대웅제약 제공]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를 활용한 시술 노하우‧사례가 공유됐다. 신상호 크리스마스 성형외과 원장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공유하는 보툴리눔 톡신 시술 다빈도 부작용 대처법'을 공유했다.

신상호 원장은 “FDA 승인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받은 나보타를 활용해 안전한 시술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오 뉴헤어의원 원장은 '보툴리눔 톡신을 활용한 탈모 치료 케이스 리뷰 및 시술 노하우 공유' 강의를 맡았다. 김진오 원장은 강의에서 “1천만 탈모인에게 보툴리눔 톡신을 활용한 치료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웅제약이 지난 10월 발매한 턱밑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소개와 시술법 강의도 이어졌다.

한승호 이화여대 의대 교수는 '턱밑 지방 개선을 위한 턱밑 부위의 해부학적 이해' 세션을 통해 “해부학적 이해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브이올렛을 시술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유석 강남뷰베스트의원 원장은 '데옥시콜산(DCA) 주사를 활용한 턱밑 지방 개선' 강의에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문의약품으로 허가받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으로 환자들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학습이 제한적이었던 의료진과 나보타‧브이올렛에 대한 최신 지견 및 시술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가졌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