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20 15:16:26
  • -
  • +
  • 인쇄

롯데건설은 통합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캐슬링의 로고 'A'는 사람(고객)으로 형상화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왕관을 넣어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 롯데건설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 로고 [롯데건설 제공]


'ing'에는 고객을 위해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입주민 참여형 문화행사 서비스로 입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캐슬링 브랜드 론칭을 통해 주거서비스의 질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입주민의 하자보수 편의성을 위한 모바일 AS 서비스 도입 등 고객맞춤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샘표, 가족친화인증기업 ‘선도기업’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는 성평등가족부가 인증하는 ‘가족친화인증기업 선도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구성원의 행복 △지역 사회 기여 △문화의 다양성을 핵심 가치로 삼고, 가족 친화적인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힘써왔다. 육아휴직과 정시퇴근을 원활히 사용할 수 있는 사내 문화는 물론, 임직원이 가정의 건강과 행

2

노랑풍선, '2025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시상식'서 'CCM 명예의 전당'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CCM 명예의 전당’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이 소비자 관점에서 설계되고 지속적으로 개선되는지를 평가

3

성경식품, 제62회 무역의 날 '2000만불 수출의 탑' 영예
[메가경제=정호 기자] '지도표 성경김'으로 알려진 성경식품이 폭발적인 수출 성장세를 인정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성경식품은 11일 대전무역회관에서 개최된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수출 증진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대전광역시장 수출유공 기업 표창’을 받았으며, 특히 해외 사업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