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20 15:16:26
  • -
  • +
  • 인쇄

롯데건설은 통합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캐슬링의 로고 'A'는 사람(고객)으로 형상화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왕관을 넣어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 롯데건설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 로고 [롯데건설 제공]


'ing'에는 고객을 위해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입주민 참여형 문화행사 서비스로 입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캐슬링 브랜드 론칭을 통해 주거서비스의 질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입주민의 하자보수 편의성을 위한 모바일 AS 서비스 도입 등 고객맞춤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