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콘텐츠 ‘쟁탈전’ 업데이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2 15:18:13
  • -
  • +
  • 인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콘텐츠 ‘쟁탈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쟁탈전’은 팀 대항으로 이뤄지는 PVP 콘텐츠로, 5명의 이용자들이 팀을 이뤄 다른 팀과 싸우는 팀 대전 콘텐츠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7시에 프리시즌을 진행한다. 

 

맵 중앙의 거점을 점령하고 쟁탈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먼저 채우는 쪽이 승리하게 되며, 쟁탈전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질풍의 씨앗’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 넷마블 제공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소울러너’도 추가됐다. 소울러너는 레벨업과 초월을 통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배치 시 캐릭터와 소울링커의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소울러너는 ‘질풍의 씨앗’과 ‘질풍의 열매’를 사용해 소환할 수 있다.

내달 22일까지 열리는 길드 아지트 보스 소환 이벤트도 눈에 띈다. 길드장 또는 부길드장이 길드 아지트 내 특정 보스를 일 1회 소환할 수 있으며, 보스 처치 시 길드 자금, 길드 랭킹 포인트, 길드 경험치를 비롯해 200레벨 세트 무기 및 방어구, 고대 장신구, 상급 티어4 보스 옵션 변경석 등 다양한 개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내달 22일까지 필드와 콘텐츠에서 획득 가능한 바캉스 아이템을 모아 전설 등급 소울러너 ‘포쿠’ 및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쿠의 바캉스 교환소’ 이벤트가 열린다. 같은 기간 동안 보드를 오픈하고, 질풍의 씨앗, 소울링커 각성 결정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쿠의 바캉스 보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소울러너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울러너와 관련된 미션을 달성하고, 블루다이아와 전설 등급 소울러너 ‘포쿠’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나의 소울러너 메이커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