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도어투성수에 '오징어 게임' 시즌2 팝업 개장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2 15:18: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넷플릭스 공식 파트너사로서 전 세계 화제작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도어투성수에 ‘GS25X<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22일 GS리테일에 따르면 ‘도어투성수’는 <오징어 게임> 시즌2 세계관이 적극 반영된 게임 세트장으로 꾸며져 체험 공간과 포토존, <오징어 게임> 상품 전시·판매 공간으로 구성됐다. GS25는 3년간 <오징어 게임> 시즌2를 기다린 팬들을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미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 <사진=GS리테일>

 

가장 메인 이벤트인 게임 미션은 <오징어 게임> 시즌2 예고편에 공개된 ‘힘차게 씩씩하게 굳세게’ 구호에서 착안, ‘힘차게 쓸어 담자’, ‘씩씩하게 부를 쌓자’, ‘굳세게 집중하자’ 3종으로 구성됐다.

 

보여주는 그림대로 상자에 식량을 담거나 빠르게 쌓아 올리는 미션 성공 시 ▲<오징어 게임> 랜덤달고나 ▲<오징어 게임> 오징어짬뽕라면 ▲달고나빵캔디 ▲<오징어 게임> 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또한, GS25는 팝업 내 핑크가드 인증샷을 비밀리에 찍어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우리동네GS 쿠폰을 증정한다. 럭키드로우를 통해서는 <오징어 게임> 굿즈부터 간편식, 우리동네GS 쿠폰까지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GS25는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김밥, 라면, 떡볶이, 그라탕 등 간편식부터 빵, 쿠키, 마카롱 등 디저트, 에너지드링크, 라떼 등 음료수, 달고나, 젤리, 초콜릿 등 캔디류까지 30여 종의 상품을 출시한다. 특히 이번 팝업 현장에서 <오징어 게임> 상품 5천 원 이상 구매 시 포토부스 촬영권을 증정해 고객들의 활발한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GS25는 ▲교통카드 ▲와펜스티커 ▲피규어키링 ▲랜덤뱃지 ▲아크릴스탠드 등 <오징어 게임> 굿즈 10여 종을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와 동시에 선보인다. 또한, CJ제일제당에서 출시한 <오징어 게임> 협업 상품 ▲김치철철도시락 3종 ▲햇반컵반 6종 ▲부먹밥 3종도 업계 단독 판매한다.

 

한편, GS25는 2023년부터 넷플릭스 IP 제휴를 통해 <오징어 게임> 시즌2,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등 글로벌 흥행에 성공한 K-콘텐츠 컬래버 상품을 출시하며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넷플릭스콤보팝콘 ▲마롱티라미수 ▲만찢남 마파두부덮밥 등을 잇달아 히트시키며, 500억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권윤혜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이번 GS25 <오징어 게임> 시즌2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직접 <오징어 게임> 시즌2 세계를 경험하고, 다양한 넷플릭스 협업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GS25는 앞으로도 넷플릭스와 협업해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