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트루건조 체험단 모집…공사비 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30 15:20:33
  • -
  • +
  • 인쇄
트루건조 신제품 할인가에 구매 후 체험…한 달 뒤 환불 선택

LG전자가 최근 필수가전으로 자리매김한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고객이 충분히 써보고 선택할 수 있는 ‘나의 설거지 해방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내달 5일부터 25일까지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체험할 500명의 고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집 내용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모델이 오브제컬렉션 컬러와 트루건조 기능이 적용된 디오스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이벤트 당첨 고객은 제공된 쿠폰으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트루건조 신제품(모델명: DUBJ4EE)을 40만 원 할인된 가격인 159만 원에 구매 후 체험할 수 있다. 빌트인 식기세척기 설치를 위한 씽크대 하부장 공사비용은 LG전자가 부담한다.

고객은 한 달간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충분히 써본 뒤 최종 사용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제품 회수와 함께 구매 비용 전액을 돌려받는다.

LG전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이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고 인증하면 식기세척기 세제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신제품은 오브제컬렉션 컬러인 네이처 베이지에 트루건조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트루건조는 ▲수냉식 응축 건조 ▲자동 문열림 건조 ▲외부 공기를 이용한 열풍 건조 등 관련 기술을 집약했다.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상무는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기능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2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3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