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더 위쳐’와 협업 콘텐츠 정식 업데이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23 15:26:45
  • -
  • +
  • 인쇄
‘더 위쳐 모코코 아바타’ 받을 수 있는 기념 쿠폰 지급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 로스트아크가 글로벌 명작 게임 IP(지식재산권) 중 하나인 CD 프로젝트 레드의 ‘더 위쳐’와 협업한 콘텐츠를 정식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협업은 이날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약 2달 동안 진행된다. 이 기간에는 협업 전용 섬 ‘하얀 늑대의 안식처’가 새롭게 오픈된다. 협업을 통해 탄생한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 로스트아크 X 더 위쳐 포스터 [스마일게이트 제공]

 

베른 대륙 크로나 항구 앞바다에 위치한 ‘하얀 늑대의 안식처’는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 섬에서 더 위쳐 시리즈의 주인공 ‘게롤트’와 히로인 ‘예니퍼’를 비롯해 ‘단델라이온’, ‘시리’, ‘트리스’ 등 주요 인물들을 만날 수 있다. 이들과 함께 모험 스토리를 즐기고 퀘스트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더 위쳐의 전투 물약 3종 ▲더 위쳐 이모티콘 팩 ▲‘설치물: 힘의 원천’ 등 다양한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한 ‘더 위쳐 모코코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쿠폰도 지급한다. 모험가들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쿠폰 코드 ‘하얀늑대의친구모코코’를 입력하고 아바타를 받을 수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이번 협업이 전 세계 RPG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CD 프로젝트 그룹의 공동 대표이자 공동 창립자 마르친 이빈스키는 "우리는 스마일게이트 RPG가 로스트아크에 진정한 위쳐의 경험을 가져다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