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웹드라마 ‘스위트 오피스’ 공개...'MZ세대' 접점 확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26 15:52:36
  • -
  • +
  • 인쇄
100초어택, 티몬블랙딜 등 주요 타임매장 특징 풀어내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티몬이 웹드라마를 통해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힌다.

티몬(대표 이진원)은 자사의 주요 타임매장별 특징을 유쾌한 스토리로 녹여낸 웹드라마 ‘스위트 오피스’를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 티몬 제공

이번 드라마는 티몬의 적극 이용층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와의 접점을 넓히고, 타임커머스에 대한 관심과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티몬은 지난해 3분기까지 기준으로 10대 소비자의 신규 가입이 3배 가까이 늘어나는 등 젊은 연령층의 소비채널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티몬은 모바일 앱 외에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20세대를 겨냥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한발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스위트 오피스’는 평화롭게 보이지만 예사롭지 않은 사무실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에피소드에 가벼운 판타지적 상상력으로 더한 작품이다. 등장인물들은 저마다의 사연을 고백하면서 복잡하게 얽힌 인연을 티몬의 타임커머스 서비스와 함께 코믹하게 풀어냈다. 

 

드라마 속 이야기 곳곳에서 티몬의 타임매장인 ‘100초어택’, ‘1212타임’, ‘타임어택’, ‘티몬블랙딜’에 대한 특징들을 확인할 수 있다.
 

▲ 티몬 제공

‘스위트 오피스’에는 모델 출신 연기자 손현우(명수 역),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의 주인공 박시영(예슬 역), 걸그룹 피에스타 출신의 김재이(팀장 역), 연극 ‘페이퍼’에서 열연을 펼친 김경보(박대리) 등 MZ세대들의 지지를 받는 떠오르는 스타들이 주인공을 맡았다.

연출은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등 히트작을 만들어온 이수지 감독, 촬영은 비X박진영 <나로 바꾸자>, 블랙핑크 <뚜두뚜두> 등 수많은 인기 뮤직비디오를 빚어낸 김진우 촬영감독이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티몬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위트 오피스’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저녁 6시에는 총 4편의 에피소드로 이뤄진 ‘스위트 오피스’ 본편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