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디어푸드 펫브랜드 아르르, ‘케이펫케어 일산’ 참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17 15:58:58
  • -
  • +
  • 인쇄
방문 고객 대상 최대 70% 할인 판매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르르’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2 케이펫케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아르르는 식품을 비롯해 리빙‧뷰티‧패션 등 라이프 스타일 용품 전반을 아우르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다. 자체 온라인몰을 통해 250여 개 반려동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 동원디어푸드의 아르르가 ‘2022 케이펫케어 일산’에 참가한다 [동원그룹 제공]

 

동원디어푸드는 지난 9월 아르르를 인수하고 기존의 반려동물 전문 몰 ‘츄츄닷컴’ 등과 시너지를 통해 반려동물 사업 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아르르는 이번 박람회에서 반려견용 ‘킁킁 노즈워크 매트’와 반려견·반려묘용 간식 ‘토이트릿 미니’ 2종 등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아르르 스테디셀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인기 펫푸드 세트를 9900원에 판매한다. 방문 고객들은 현장에서 1:1 맞춤 상담은 물론 SN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르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참가하는 행사이자 동원디어푸드의 인수 후 진행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남다른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