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르르’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2 케이펫케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아르르는 식품을 비롯해 리빙‧뷰티‧패션 등 라이프 스타일 용품 전반을 아우르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다. 자체 온라인몰을 통해 250여 개 반려동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 |
▲ 동원디어푸드의 아르르가 ‘2022 케이펫케어 일산’에 참가한다 [동원그룹 제공] |
동원디어푸드는 지난 9월 아르르를 인수하고 기존의 반려동물 전문 몰 ‘츄츄닷컴’ 등과 시너지를 통해 반려동물 사업 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아르르는 이번 박람회에서 반려견용 ‘킁킁 노즈워크 매트’와 반려견·반려묘용 간식 ‘토이트릿 미니’ 2종 등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아르르 스테디셀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인기 펫푸드 세트를 9900원에 판매한다. 방문 고객들은 현장에서 1:1 맞춤 상담은 물론 SN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르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참가하는 행사이자 동원디어푸드의 인수 후 진행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남다른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