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브랜드연구소,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판촉플랫폼 부문 '비즈마켓' 선정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3 16:30:4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판촉플랫폼 부문에서 비즈마켓이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고, K-브랜드지수 7개 인덱스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빅데이터 수치 산출 후 독립된 자문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확정된다.

특히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자문위원단의 심사 과정 중 국내 10대 언론사 기자들의 투표 점수를 미디어 인덱스 수치에 반영해 사회적 공신력을 높였다.

2011년 설립된 비즈마켓은 700여 기업 고객에게 임직원 복지몰, 판촉사업, 산업재(MRO) 공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B2B 비즈니스 플랫폼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왔다. 혁신적인 New Media Push Commerce 엔진과 상품 AI Discovery 기술을 통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업계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이러한 성과로 비즈마켓은 판촉사업 부문의 국가대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비즈마켓의 허탁 대표는 “이번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수상은 비즈마켓이 고객 중심의 판촉 솔루션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결과를 인정받은 뜻깊은 순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K-브랜드의 가치를 글로벌 시장에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비즈마켓은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를 비롯해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경쟁력 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 추석 부모님 건강 선물...이번엔 굴비 대신 '지방줄기세포'
[메가경제=정호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물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에는 고급 식재료나 실속형 생활용품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건강이 최우선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건강식품이나 운동 관련 제품을 넘어, 안티에이징·회복 의료 시술까지 선물 영역이 확대되는 모습이다. 특히 줄기세포 치료가 만성 질환 관리부터 안티에이

2

KB캐피탈, 라오스 학교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라오스 현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수도 비엔티엔 북쪽에 위치한 폰싸이(Phonxay) 학교 내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오스는 전국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취약하며, 특히 수도인 비엔티안 내에서도 도서관을 정식으로 갖춘 학교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독서 환경 구축이 미흡한 상황이다.

3

경동나비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Air)와 나비엔 스마트 도어락 등 2개 제품이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1회째를 맞는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