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액세서리, 이태리 프리미엄 벨트 라인 ‘루체(LUCE)’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16:43: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LF의 닥스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이태리에서 제조한 프리미엄 벨트 라인 ‘루체(LUCE)’를 새롭게 출시하며, 고급 가죽 액세서리 제품군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원포인트 스타일링(One-point Styling)’과 ‘조용한 럭셔리(Quiet Luxury)’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벨트, 스카프 등 고급 소형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 [사진=LF]

닥스액세서리는 이 같은 트렌드에 발맞춰, 이태리 전통 가죽 공예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벨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루체 벨트 라인은 ▲파티나(Patina) ▲포멀(Formal) ▲풀그레인(Full-grain) ▲스웨이드(Suede) 총 4가지 콘셉트로 구성했다. 전 제품에 이태리산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2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3

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AI 인재양성 정책’ 중요 안착 장치 역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노동시장에서 AI인재 양성이 정부의 핵심 과제로 부각된 이후 원격훈련이 이 과제를 안착 시키는 중요한 역할로 급부상하고 있다.한국이러닝협회는 22일 정부가 노동시장 전반에 걸쳐 AI 활용 역량 강화를 주요 과제로 제시하며,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역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최근 ‘노동시장 AI 인재양성 추진방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