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테라, '저주받은 테네브리스 성채' 던전 새단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6 17:45:3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 이하 블루홀스튜디오)가 ‘테라(The Exiled Realm of Arborea, TERA)’가 ‘저주받은 테네브리스 성채’ 등 기존 던전 3종을 새롭게 재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저주받은 테네브리스 성채'는 ‘테라’에서 흔하지 않은 ‘악마’ 종족의 보스가 등장하는데 유저들에게 더 강렬해진 악마와의 전투 경험을 새롭게 제공한다. 해당 던전에서는 카이아의 가면 등 새롭게 추가된 장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 테라 제공



'폭주하는 RK-9격납고'는 유저들에게 도전하는 재미를 주기 위해 난이도가 조정이 됐으며, 마찬가지로 카이아의 가면, 브로치, 허리띠 등을 얻을 수 있다.

만우절을 맞이해 다시 열린 이벤트 던전 '타르스키의 놀이터'에서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타르스키 카드 조각’과 강화 재료, 전설 파트너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딜미터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유저들은 던전 플레이 시 자신과 파티원의 데미지와 버프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밖에 유저들에게 더 많은 보상을 주기 위해 ‘부스팅 이벤트’ 5종도 진행된다.
 

▲ 테라 제공



’신규 유저 환영 이벤트’는 4월 7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유저들이 빠르게 성장해갈 수 있도록 달성 레벨에 따라 각종 전투 아이템을 지급한다.

’소환봉 이벤트’는 내달 2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소환봉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파편은 소환봉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소환봉으로 몬스터를 처치하면 강화 재료 및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받게 된다.

‘부스팅 이벤트’ 5종과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테라’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그룹,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1인 가구의 증가와 저출생으로 인해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펫휴머니제이션) 사회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이에 따라 반려동물 상품 및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펫상품의 고급화, 팻패션의 다양화, 여행과 여가의 확장 등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펫소비시장이 형성되고 있다.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반려동물 동반

2

모델솔루션, 북미 최대 의료기기 설계·제조 전시회 참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 계열사 모델솔루션이 미국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모델솔루션은 2월 3일부터 5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MD&M West 2026(Medical Design & Manufacturing West)’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MD&M West는 의료

3

하이트진로, 설 앞두고 '테라'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설 명절을 앞두고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를 중심으로 가격 경쟁력과 실용성을 강조한 마케팅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고물가와 경기 둔화로 명절 장보기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초저가 한정판 제품과 신규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테라 321ml 캔(321ml×24캔)’을 출시한다. 테라 출시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