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세계 여성의 날 맞아 'Find Your Mixology'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08 17:47: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랜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Find Your Mixolog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캠페인 슬로건의 ‘Mixology’는 미쏘 브랜드명의 어원이다. 자유로운 발상과 재료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칵테일을 만드는 기술을 뜻한다.
 

▲ 이랜드 미쏘 Mixology 캠페인 포스터 [이랜드 제공]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과 인터뷰에는 다양한 요소들이 조합돼 자신만의 컬러와 독보적인 개성을 만들어내는 8가지 분야 앰배서더들을 다뤘다. 여성들의 주체성과 다양성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앰배서더로는 크리에이터 노은솔과 무용수 주하늘, 요리연구가 요나, 페인터 박연경, 스타일리스트 이로운, 사진작가 임수민, 플로리스트 최민지, 작가 김여울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미쏘 재킷을 구매할 경우 1개 당 1000원이 기부돼 자립 준비 여성 청년의 사회 진출을 돕는 ‘굿럭굿잡 캠페인’의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또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앰배서더가 착용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의 주체성과 다양성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미쏘와 함께 자신만의 색상과 자유로운 발상으로 창조적 삶을 개척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쏘의 캠페인은 오는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지그재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