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세계 여성의 날 맞아 'Find Your Mixology'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08 17:47: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랜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Find Your Mixolog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캠페인 슬로건의 ‘Mixology’는 미쏘 브랜드명의 어원이다. 자유로운 발상과 재료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칵테일을 만드는 기술을 뜻한다.
 

▲ 이랜드 미쏘 Mixology 캠페인 포스터 [이랜드 제공]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과 인터뷰에는 다양한 요소들이 조합돼 자신만의 컬러와 독보적인 개성을 만들어내는 8가지 분야 앰배서더들을 다뤘다. 여성들의 주체성과 다양성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앰배서더로는 크리에이터 노은솔과 무용수 주하늘, 요리연구가 요나, 페인터 박연경, 스타일리스트 이로운, 사진작가 임수민, 플로리스트 최민지, 작가 김여울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미쏘 재킷을 구매할 경우 1개 당 1000원이 기부돼 자립 준비 여성 청년의 사회 진출을 돕는 ‘굿럭굿잡 캠페인’의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또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앰배서더가 착용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의 주체성과 다양성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미쏘와 함께 자신만의 색상과 자유로운 발상으로 창조적 삶을 개척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쏘의 캠페인은 오는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지그재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