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인기 선물용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에선 초콜릿부터 선물 포장, 파티용품,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기획전 기간 매번 새로운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즉시 할인관’을 지난 3일부터 14일까지 나흘 간격으로 진행한다.
![]() |
▲ 쿠팡 '밸런타인 데이' 기획전 포스터 [쿠팡 제공] |
밸런타인데이 대표 상품인 초콜릿은 고디바, 상상앤드(수제초콜릿), 마즈(몰티저스·M&M·스니커즈), 페레로로쉐, 허쉬‧길리안의 인기 상품을 ‘원데이 특가’ 행사를 통해 할인가로 제공한다.
해당 브랜드 상품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레오니다스, 로아커, 키세스, 휘태커스, 톡핑 등 유명 브랜드의 신상품도 이번 기획전에 참여한다.
꽃다발‧케이크는 9일까지 사전 예약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할 수 있다. 사전 예약으로 주문한 꽃다발과 케이크는 오는 13일에 로켓프레시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로켓선물’로 빠르고 쉽게 선물할 수 있다. 로켓선물은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카카오톡‧문자메시지를 통해 모바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부터 파티용품과 여행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상품들로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