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설 명절을 맞아 해양수산부와 함께 ‘2022년 설맞이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쿠팡‧해양수산부는 쿠팡의 물류 인프라를 활용해 어촌 특산물의 판로를 키우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등어·갈치·오징어·명태·조기·마른멸치 등을 판매하며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 |
▲ 쿠팡과 해양수산부가 함께 진행하는 '2022 대한민국수산대전' [쿠팡 제공] |
쿠팡 회원은 ‘설 맞이전 20% 할인 쿠폰’을 총 4장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을 통해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며, 1개 아이디로 최대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와우멤버십 회원의 경우 ‘와우할인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로켓프레시’ 상품은 구매 다음 날 아침에 배송받을 수 있다.
설 맞이전 대표 상품으로는 부산 13번 중매인 생물고등어 2~3미(1㎏), 우리배가 잡은 손질 동태(냉동·700g), 장대굴비 20미(냉동), 제주 은갈치(냉동·300g) 등을 판매한다.
이들 상품은 어촌 특산물 특성상 재고량에 따라 상품이 품절되거나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온라인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 위해 해양수산부와 함께 설맞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우수한 수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뜻깊은 행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