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우 마동석과 '배틀그라운드' IP 활용 콜라보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5 18:15:26
  • -
  • +
  • 인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우 마동석과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쳐 대대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펍지 유니버스’ 기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PC/콘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모바일)을 아우르는 종합 캠페인이다. 

 

▲ 크래프톤 제공



오는 26일 오후 4시 배우 마동석 제작 및 주연의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Ground Zero)’가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배틀그라운드 세계관인 ‘펍지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9분 가량의 짧은 단편영화로, 1983년 태이고 호산 교도소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통해 배우 마동석의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PC/콘솔)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그라운드 제로’ 공개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마동석 콜라보 인게임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PC/콘솔)은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공식 유튜브에서 ‘그라운드 제로’를 시청한 이용자에게 ‘서바이버 패스: 태이고(Survivor Pass: TAEGO) 1레벨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서바이버 패스: 태이고’는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의 배경이자 한국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 '태이고'의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것으로, 다양한 미션 및 보상과 함께 마동석을 구현한 캐릭터와 의상이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맵 태이고는 PC와 콘솔에서 각각 내달 7일과 15일 업데이트 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게임 스킨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고자 마동석과 함께하는 프로모션 트레일러를 공개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그라운드 제로’를 시청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페셜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마동석과의 인게임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동석 퀵보이스’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마동석과 함께하는 퀵보이스 제작 영상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 페북, 인스타, 틱톡 등의 소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펍지 유니버스’ 기반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는 6월 26일 오후 4시부터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게임별로 진행하는 마동석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하계 성수기 맞아 일본·동남아 부정기편 확대…부산·인천 하늘길 넓힌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하계 성수기를 앞두고 부정기 노선 운항을 확대하며 노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에어부산은 올 하계 시즌을 맞아 부산발 일본 소도시 노선과 인천발 중·단거리 해외 노선을 중심으로 총 4개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운항은 부산발 시즈오카 다카마쓰와 인천발 홍콩 치앙마이 노선으로, 지역 수요 확대와 신규 노선

2

LG전자, 10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창사 이후 첫 주주가치 제고 목적의 자기주식(자사주) 매입에 나선다. 주주 배당은 직전 년도 대비 35% 이상 늘린다. 중장기 관점에서 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를 통한 기업가치 제고 노력을 이어가는 동시에 앞서 발표한 주주환원 계획을 이행하며 단기적 주주가치 제고에도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이사회 결의를 거쳐 총 1000

3

맘스터치, '부당이득금 반환' 대법원 최종 승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 가맹본부가 일부 가맹점주들이 제기한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소송’ 상고심에서 최종 승소했다. 29일 맘스터치 가맹본부에 따르면 대법원 민사2부(주심 권영준 대법관)는 이날 일부 가맹점주들이 가맹본부를 상대로 제기한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소송 상고심에서 원심 판결을 확정하고 가맹본부의 손을 들어줬다. 이번 판결로 가맹본부가 가맹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