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우 마동석과 '배틀그라운드' IP 활용 콜라보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5 18:15:26
  • -
  • +
  • 인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우 마동석과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쳐 대대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펍지 유니버스’ 기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PC/콘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모바일)을 아우르는 종합 캠페인이다. 

 

▲ 크래프톤 제공



오는 26일 오후 4시 배우 마동석 제작 및 주연의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Ground Zero)’가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배틀그라운드 세계관인 ‘펍지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9분 가량의 짧은 단편영화로, 1983년 태이고 호산 교도소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통해 배우 마동석의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PC/콘솔)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그라운드 제로’ 공개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마동석 콜라보 인게임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PC/콘솔)은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공식 유튜브에서 ‘그라운드 제로’를 시청한 이용자에게 ‘서바이버 패스: 태이고(Survivor Pass: TAEGO) 1레벨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서바이버 패스: 태이고’는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의 배경이자 한국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 '태이고'의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것으로, 다양한 미션 및 보상과 함께 마동석을 구현한 캐릭터와 의상이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맵 태이고는 PC와 콘솔에서 각각 내달 7일과 15일 업데이트 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게임 스킨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고자 마동석과 함께하는 프로모션 트레일러를 공개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그라운드 제로’를 시청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페셜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마동석과의 인게임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동석 퀵보이스’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마동석과 함께하는 퀵보이스 제작 영상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 페북, 인스타, 틱톡 등의 소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펍지 유니버스’ 기반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는 6월 26일 오후 4시부터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게임별로 진행하는 마동석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토] 나주시, ‘2025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개최…복지 공동체 성과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한 해 동안 추진한 복지 활동과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2025년 성과보고회’를 개최해 현장에서의 나눔 실천과 협력 성과를 되돌아봤다. 윤병태 시장은 지역 복지 안전망 강화를 위한 민관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시민 모두가 체감하는 따뜻한 복지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

[포토] 나주시, 전국 유일 ‘국립 에너지 전문과학관’ 유치 확정…2030년 개관 목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국립 에너지 전문과학관 건립 부지로 최종 확정되며 에너지 수도를 넘어 미래 과학문화 기반의 명품 교육도시로 도약할 발판을 마련했다. 윤병태 시장은 “광주·전남 원팀 협력으로 얻은 값진 성과”라며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에너지 교육 플랫폼을 구축해 지역의 미래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3

대한사회복지회·HD현대1%나눔재단, 마스터피스제작소 특별전 성료…장애 예술, HD현대 그룹 캘린더로 잇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경기 성남시 HD현대 글로벌R&D센터 1층에서 2025 마스터피스제작소 특별전 ‘making traces’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 ‘making traces’는 마스터피스제작소가 올해 함께 지켜온 작가들의 창작 과정과 그 흔적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자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