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니로' 티저 이미지 첫 공개… ‘5년 만에 세대교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22 18:20:29
  • -
  • +
  • 인쇄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정식 공개

기아는 전용 친환경 SUV 모델인 신형 니로의 티저 이미지를 22일 처음 공개했다.

신형 니로는 지난 2016년 1세대 니로 출시 이후 5년 만에 새로 출시하는 2세대 모델로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위한 기아의 비전이 담긴 차량이다.
 

▲ 기아 신형 니로 티저 이미지 [기아 제공]

 

기아는 신형 니로에 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와 그 속성 중 하나인 즐거운 경험을 적용했다. 신형 니로의 외관은 지난 2019년 공개한 EV 콘셉트카 ‘하바니로’를 계승했다.

기아는 26일 개막하는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신형 니로를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나타이거, MZ세대 겨냥 겨울 신메뉴 5종 론칭… “딸기·뱅쇼·초코 조합으로 연말 감성 저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바나타이거’가 연말연시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에 돌입했다. 겨울 분위기를 담은 시즌 한정 음료 5종을 출시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바나타이거는 '반짝이는 연말의 설렘을 만나는 순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딸기, 사과, 블루베리, 뱅쇼, 초코를 활용한 겨울 감성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겨울 라인업은

2

코스맥스,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는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시상식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HRD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1995년부터 시작된 국내 HRD(인적자원개발) 분야 대표 시상식이다. HRD 발전과 교육 및 조직문화의 혁신에 기여한 우수 전문가, 기관,

3

삼양홀딩스, ‘2025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종합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그룹 지주회사인 삼양홀딩스(엄태웅 대표)는 ‘2025년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HRD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국내 인적자원개발(HRD) 분야 발전과 교육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과 교육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삼양홀딩스는 그룹 창립 100주년인 2024년에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