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박재범 ‘원소주 스피릿’ 이달 12일 전국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05 18:30:16
  • -
  • +
  • 인쇄
매주 화‧목‧토 4병씩 입고…‘GS더프레시’에서도 판매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전국 1만 6000여 개 점포에서 오는 12일부터 신제품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원소주 스피릿은 박재범이 설립한 주류제조 전문기업 원스피리츠가 ‘원소주’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하는 증류식 소주다.
 

▲ 모델들이 GS25에서 원소주 스피릿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25 제공]

 

이 제품은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증류식 소주를 맛볼 수 있도록 기존 제품보다 낮은 가격인 1만 2900원에 출시됐다. 도수는 24도, 한 병당 용량은 375ml이다.

원소주 스피릿은 일명 ‘미소’로 불리는 상온의 미지근한 상태로 마시면 원재료 특유의 향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차갑게 마시면 더욱 깔끔한 목 넘김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대한민국 대표 소주가 되고자 하는 원소주의 탄생 취지를 배경으로 전통의 멋을 표현했다. 실제 우리나라의 전통 자개를 모티브로 라벨에 전복 껍데기 무늬 홀로그램 박을 입혔다.

GS25는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점포별 하루 최대 입고 수량을 4개로 정했다. 또한 화요일‧목요일‧토요일을 원데이(WON DAY)로 지정해 매주 3회 입고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원소주 스피릿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전 점포 출입문에 원소주 컬러를 대표하는 블랙‧화이트로 만들어진 홍보 포스터를 부착한다.

이외에도 GS25는 고객들이 원소주 스피릿을 결제하는 경우 계산기(POS)를 통해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의 음성 메시지를 송출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편의점 외에도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도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한다. GS더프레시 모든 점포에 매주 화요일마다 20병씩 입고될 예정이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부사장)은 “원소주 스피릿의 판매는 경영주의 수익 증대를 통해 상생을 강화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GS25‧GS더프레시를 찾아가게 되는 점포로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2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3

LG전자-서울대, Secured AI 연구센터 설립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LG전자가 서울대학교와 손잡고 AI 보안 기술 고도화를 위한 전문 산학 연구센터를 설립한다.LG전자는 최근 서울 관악구 서울대에서 김병훈 LG전자 CTO 부사장, 김주한 서울대 연구부총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Secured AI 연구센터’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는 서울대의 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