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박재범 ‘원소주 스피릿’ 이달 12일 전국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05 18:30:16
  • -
  • +
  • 인쇄
매주 화‧목‧토 4병씩 입고…‘GS더프레시’에서도 판매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전국 1만 6000여 개 점포에서 오는 12일부터 신제품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원소주 스피릿은 박재범이 설립한 주류제조 전문기업 원스피리츠가 ‘원소주’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하는 증류식 소주다.
 

▲ 모델들이 GS25에서 원소주 스피릿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25 제공]

 

이 제품은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증류식 소주를 맛볼 수 있도록 기존 제품보다 낮은 가격인 1만 2900원에 출시됐다. 도수는 24도, 한 병당 용량은 375ml이다.

원소주 스피릿은 일명 ‘미소’로 불리는 상온의 미지근한 상태로 마시면 원재료 특유의 향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차갑게 마시면 더욱 깔끔한 목 넘김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대한민국 대표 소주가 되고자 하는 원소주의 탄생 취지를 배경으로 전통의 멋을 표현했다. 실제 우리나라의 전통 자개를 모티브로 라벨에 전복 껍데기 무늬 홀로그램 박을 입혔다.

GS25는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점포별 하루 최대 입고 수량을 4개로 정했다. 또한 화요일‧목요일‧토요일을 원데이(WON DAY)로 지정해 매주 3회 입고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원소주 스피릿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전 점포 출입문에 원소주 컬러를 대표하는 블랙‧화이트로 만들어진 홍보 포스터를 부착한다.

이외에도 GS25는 고객들이 원소주 스피릿을 결제하는 경우 계산기(POS)를 통해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의 음성 메시지를 송출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편의점 외에도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도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한다. GS더프레시 모든 점포에 매주 화요일마다 20병씩 입고될 예정이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부사장)은 “원소주 스피릿의 판매는 경영주의 수익 증대를 통해 상생을 강화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GS25‧GS더프레시를 찾아가게 되는 점포로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