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박재범 ‘원소주 스피릿’ 이달 12일 전국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05 18:30:16
  • -
  • +
  • 인쇄
매주 화‧목‧토 4병씩 입고…‘GS더프레시’에서도 판매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전국 1만 6000여 개 점포에서 오는 12일부터 신제품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원소주 스피릿은 박재범이 설립한 주류제조 전문기업 원스피리츠가 ‘원소주’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하는 증류식 소주다.
 

▲ 모델들이 GS25에서 원소주 스피릿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25 제공]

 

이 제품은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증류식 소주를 맛볼 수 있도록 기존 제품보다 낮은 가격인 1만 2900원에 출시됐다. 도수는 24도, 한 병당 용량은 375ml이다.

원소주 스피릿은 일명 ‘미소’로 불리는 상온의 미지근한 상태로 마시면 원재료 특유의 향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차갑게 마시면 더욱 깔끔한 목 넘김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대한민국 대표 소주가 되고자 하는 원소주의 탄생 취지를 배경으로 전통의 멋을 표현했다. 실제 우리나라의 전통 자개를 모티브로 라벨에 전복 껍데기 무늬 홀로그램 박을 입혔다.

GS25는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점포별 하루 최대 입고 수량을 4개로 정했다. 또한 화요일‧목요일‧토요일을 원데이(WON DAY)로 지정해 매주 3회 입고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원소주 스피릿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전 점포 출입문에 원소주 컬러를 대표하는 블랙‧화이트로 만들어진 홍보 포스터를 부착한다.

이외에도 GS25는 고객들이 원소주 스피릿을 결제하는 경우 계산기(POS)를 통해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의 음성 메시지를 송출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편의점 외에도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도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한다. GS더프레시 모든 점포에 매주 화요일마다 20병씩 입고될 예정이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부사장)은 “원소주 스피릿의 판매는 경영주의 수익 증대를 통해 상생을 강화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GS25‧GS더프레시를 찾아가게 되는 점포로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