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탈리온’, ‘저주받은 백작성’ 레이드 던전 오픈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2 19:34:06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이드 던전 ‘저주받은 백작성’의 상위 난이도 2종이 새롭게 오픈된다. 어려운 만큼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 게임빌 제공


파티원들과 함께하는 이 레이드 던전은 레벨 100 이상, 전투력 60만 이상의 유저들이 입장할 수 있으며, 제한 시간 내에 던전 보스를 물리쳐야 한다. 클리어에 소요된 시간에 따라 랭크가 부여되며, 높은 랭크를 획득할수록 더 높은 등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레이드 던전 클리어 시 파티원 중 한 명에게는 추가적인 보상도 지급돼 짜릿한 경쟁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콘텐츠로 기대된다.

불멸 등급 장비를 더욱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불멸의 용혈’도 추가된다. 불멸의 용혈을 장착한 무기는 폭발 등 특수한 ‘무기 스킬’이 부여되며 방어구와 장신구는 속성 공격력/방어력 증가, 스킬 속성 보정 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불멸의 용혈은 새롭게 선보인 레이드 던전과 용혈 합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아루칸의 영혼 드랍’ 이벤트가 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필드 몬스터를 물리쳐서 얻게 되는 ‘아루칸의 영혼’을 모아 ‘최상급 보석 연마제’, ‘최상급 장비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불멸의 용혈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처치 미션 이벤트’가 같은 기간 열리며, 이달 30일까지는 장비 강화 및 한계돌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RvR(진영 간 대규모 전투)에 특화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손명수 의원 “청라 화재 1년…BMS 이상·전파 기능 실질적 개선 시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지난해 8월 인천 청라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주차 중이던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해 막대한 재산피해와 주민 대피가 이어졌다. 정부는 이 사건을 계기로 같은 해 9월 대책을 내놓으며 배터리관리시스템(BMS) 기능 개선을 약속했지만,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실질적인 개선은 거의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

2

리뉴어스의 다섯번 째 숨, 곤포사일리지(재생PE)의 새로운 탄생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버려지는 자원들의 새로운 쓰임새를 발견하고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더하여 새활용 될 수 있도록 재탄생 시키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리뉴어스’가 이번에는 새로운 소재인 농가의 마시멜로우, 즉 ‘곤포사일리지’에서 그 쓰임새를 발견했다.기존에는 농가에서 사용 후 소각 처리하거나 매립됐던 곤포사일리지가 국내 공장의 연구를 통해 ‘재생PE’로 재

3

펑크비즘 황현기 대표, 일본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 공식 초청… ‘로스트 테슬라 아트카’ 글로벌 마케팅 시동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Web3 프로젝트 펑크비즘(Punkvism)의 황현기 대표가 오는 11월 2일 일본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International Doge Day) 공식 행사에 공식 초청 인사로 참석한다. 이번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는 국제 밈·블록체인 문화 축제로, 황 대표는 현장에서 도지 및 JC 재단 관계자들과 ‘로스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