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예능 '후라이드', 8일 론칭! 고경표-고규필 첫 주자로 '찐텐' 예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8 11:38: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대세 배우 고경표와 고규필이 자동차 릴레이 전국 일주를 시작한다. 오오티비가 8일(오늘) 선보이는 새 예능 '후라이드'(Who ride?)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서며 ‘찐텐’을 대 방출하는 것.

 

▲ 8일 론칭하는 웹예능 '후라이드' 첫 주자로 고경표와 고규필이 출격한다. [사진=오오티비]

 

오오티비가 ‘의리게임’을 차용한 신개념 여행 예능 ‘후라이드’를 선보인다. ‘후라이드’는 스타들이 릴레이로 무인도를 이어 사는 오오티비의 대표 예능 ‘무이자’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무인도에서의 릴레이 생존이 전국 릴레이 여행이 됐다. ‘의리 게임’이란 팀이 함께 벌주를 마시는 술 게임으로, 팀별 게임에서 진 팀이 한잔에 술을 가득 넣고 그 한잔을 팀원들이 함께 나눠 마시는 게임이다. 내가 술을 많이 마시면 팀원들이 적게 마셔도 되고, 내가 조금 마시면 팀원 누군가는 많이 마셔야 하기에 ‘의리 게임’으로 불린다.

 

‘후라이드’에서는 2인 1조, 5팀의 스타들이 주어진 30시간동안 차로 약 2000km 거리를 자체적으로 나눠 전국일주 여행을 하게 된다.  내가 얼마만큼 가야 할지 ‘의리’껏 가는 방식이기 때문에, 릴레이 주자들 간에 의리와 배신, 경쟁이 가미돼 쫄깃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자동차로 갈 수 있는 국내의 숨겨진 명소를 비롯해 맛집, 핫플, 인생샷 스팟까지 다양한 정보를 ‘대방출’하며 여행 욕구를 자극할 계획이다.

 

8일(오늘) 첫 공개되는 ‘후라이드’의 첫 주자로는 배우 고경표-고규필이 출격, 서울에서 야심찬 스타트를 끊는다. JTBC 드라마 ‘비밀은 없어’에 동반 출연하며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이들은 만나자마자 남다른 ‘찐친 바이브’를 뽐낸다. ‘남자 히메컷 창시자’로 최근 화제를 모은 고경표의 독특한 헤어스타일에, 고규필은 “헤어스타일이 어떻게 된 거냐, 미용실이라도 다녀왔어야지”라는 타박으로 첫 인사를 시작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즉석에서 여행 루트를 정하는 가운데, 고경표는 “인천에서 밴댕이회, 평택에서 햄버거, 대전에서 냉면”이라며 자신의 ‘먹데이터’에 기반해 도착지 좌표를 척척 찍은 후 운전대를 잡고 시원한 출발을 알린다. 두 사람은 1일차 최종 목표지를 ‘홍성’으로 잡고 고경표가 평소 꼭 와보고 싶었다는 평택에 내려, 미국 감성이 물씬한 평택 거리를 둘러보고 인스타 핫플에서 인생샷을 남긴다.

 

다음으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들린 ‘야구 게임장’에서는 ‘맥주 마시기’ 내기를 하며 티키타카를 선보이기도. 두 배우는 다음 릴레이 주자로 ‘배우’가 등판한다는 소식에 다짜고짜 “잘 생겼냐”며 견제하는가 하면, 의리상 몇 킬로를 가야 할지 상의하며 의리게임 여행에 점점 몰입해간다. 여느 자동차 여행자가 그러하듯 숙소 도착하기 전 저녁 장을 보기 위해 들린 삽교호 어시장에서는 시민들이 고규필을 향해 “샛별이 왔다!”며, ‘범죄도시3’의 캐릭터인 ‘초롱이’의 이름을 잘못 부르며 환호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한편 '후라이드'는 ‘전과자’등 ‘~하는 자’ 시리즈를 비롯해 인기 스타들이 중고등학교 일일 선생님으로 부임하는 '최애티처' 등을 선보이며 10대부터 MZ 시청자까지 사로잡은 오오티비(대표 이현숙)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콘텐츠로, 매주 수요일 9700 스튜디오(9700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고경표와 고규필의 웃음 가득한 찰떡 케미는 8일(오늘) 오후 6시에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