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여기 그냥 노래교실 아니야?"일본 우동학교 입학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1 09:22: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독박즈’가 일본 다카마쓰의 명소인 ‘우동학교’에 단체 입학해 ‘우동 만들기’ 대결을 벌인다.

 

▲ 11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에서 독박즈가 우동 만들기 대결에 돌입한다. [사진=채널S]

 

11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8회에서는 일본의 항구도시 다카마쓰로 ‘우동 투어’를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우동학교’ 체험관에 입학해 직접 만든 우동을 맛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장동민의 강력 추천으로 다 같이 기차를 타고, ‘고토히라’에 위치한 ‘우동학교’로 향한다. ‘우동학교’ 체험관에 들어선 ‘독박즈’는 내부를 둘러보는데, 장동민은 벽에 붙어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포스터를 가리키더니, “‘명탐정 코난’의 (아오야마 고쇼) 작가님이 실제 이곳의 우동 학교 선생님을 모델로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그리셨대”라고 설명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잠시 후, ‘명탐정 코난’ 속 캐릭터의 실제 모델인 우동학교 ‘맛쨩 선생님’이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면서 등장해 ‘독박즈’와 반갑게 인사를 나눈다. 이후, 선생님은 ‘사누키 우동’ 만들기 수업을 시작하는데, 가장 먼저 밀가루에 염수를 넣어 반죽을 제조하기로 한다. 이때 김대희는 “우리 중에서 (우동을) 가장 못 만든 사람을 (선생님에게) 골라 달래서, 꼴찌가 ‘우동학교’ 체험비를 내자”라고 ‘독박 게임’을 제안한다. 모두가 동의한 가운데, ‘독박즈’는 혼신을 다해 밀가루 반죽을 만든다. 선생님은 중간에 반죽 상태를 체크하는데, ‘독박투어 공식 셰프’ 장동민의 반죽을 보더니 “넘버 원!”이라며 엄지를 치켜세워, 나머지 멤버들을 긴장케 한다. 

 

그러다 선생님은 “이게 ‘사누키 우동’ 노래다!”라며 경쾌한 음악을 틀어주더니 발로 밀가루 반죽을 밟으라고 주문한다. 신나는 ‘우동송’에 맞춰 ‘독박즈’는 단체로 스텝을 밟으며 ‘댄스 타임’을 벌여 현장을 ‘무도회장’으로 만든다. 급기야 장동민은 “이거 돌잔치 같은데?”라며 웃고, 김준호는 “아니야, 여기 노래교실이야~”라고 너스레를 떨어 흥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이윽고 찰기 넘치는 밀가루 반죽이 완성되자, ‘독박즈’는 이를 밀대로 얇게 민 뒤, 칼로 썰어 우동 면을 완성시킨다. 그런데 김준호와 홍인규의 반죽이 유독 너덜너덜해, “완전 걸레가 됐네~”라는 짠내 반응을 자아낸다. 반면 ‘맛쨩 선생님’은 장동민의 반죽과 면을 보더니 연신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과연 ‘우동 만들기’ 대결에서 누가 꼴찌를 해 ‘우동학교’ 체험비를 내게 될지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일본으로 떠난 개그맨 찐친 5인방의 ‘우동 투어’ 여행기는 11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