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연말에도 종횡무진...안방·무대 뜨겁게 달군 존재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9 09:57: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연말에도 음악과 예능을 넘나들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KBS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부터 ‘더 시즌즈 - 10CM의 쓰담쓰담’ 송년 특집에 연이어 출연해 안방을 달군데 이어,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직접 호흡하며 가장 바쁜 연말을 보내는 중이다.

 

▲로이킴. [사진=KBS]

 

로이킴은 지난 19일 방송된 ‘2025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서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을 비롯해 10CM와 함께한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등 캐럴 특집 무대로 겨울 분위기를 물씬 채웠다. 특유의 따뜻한 보컬과 감성적인 무드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26일 방송된 KBS2 ‘더 시즌즈 - 10CM의 쓰담쓰담’ 송년 특집에서는 로이킴의 반전 매력이 빛났다. 개그맨 곽범과 함께 해병대 군복을 입은 채 등장해 시작부터 분위기를 사로잡은 것. 10CM 권정열이 “귀신 잡는 해병대 두 분 나와주세요”라며 소개하자, 로이킴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과 함께한 챌린지 코너에서는 “저 발라더예요”라고 난색을 표하면서도 유쾌한 퍼포먼스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곽범과 함께 임재범의 ‘너를 위해’를 열창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고, 이어 히트곡 ‘봄이 와도’를 열창하며 벅찬 감동을 안겼다. 예능과 음악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안방을 뜨겁게 달군 로이킴은 연말 전국투어 ‘2025-26 LIVE TOUR [ja, daumm]’으로 팬들을 직접 만나고 있다.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서울 공연을 전석매진으로 성황리에 마친 그는 부산, 대구, 대전, 고양 등 주요 도시를 순차적으로 돌며 열정적인 무대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투어는 ‘연말 대표 공연’으로 자리매김할 만큼 매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로이킴 특유의 따뜻한 보컬과 섬세한 감성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신곡 활동부터 방송 출연, 전국투어까지 쉼 없이 종횡무진 활약하며 2025년을 빛낸 로이킴은 음악적 진정성과 예능적 유쾌함을 모두 갖춘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그가 2026년에는 또 어떤 음악과 무대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매출 19%↑·영업익 4.5배 급증…스포츠 상품화 ‘폭발적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5기 반기(2025년 7~12월·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8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전년 대비 142억원 늘어난 규모다. 영업이익은 7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

2

“설 연휴 비행기 타면 유과 드려요”… 파라타항공, 전 노선 깜짝 감사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설 연휴를 맞아 전 노선 탑승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타항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국내선 및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감사 메시지 카드와 전통 한과 ‘유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항 이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설 명절을 맞아 승객의 안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3

티웨이항공, 모든 승객 대상 겨울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전 탑승객을 대상으로 겨울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월 28일까지 유럽 대표 투어·액티비티 플랫폼 GetYourGuide와 제휴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 내 전용 링크를 통해 겟유어가이드 상품을 예약할 경우, 별도 쿠폰 입력 없이 자동으로 10% 할인 혜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