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푸르메재단에 임직원 모금액 7천만원 기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20 00:39:53
  • -
  • +
  • 인쇄

넥슨이 지난달 진행한 사내 기부 이벤트 '더블유위크'를 통해 모금한 기부금 7000여만 원을 장애 어린이 의료 지원을 위해 푸르메재단에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넥슨은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사내 나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지난달 25일부터 29일까지 넥슨코리아 직원을 대상으로 사원증 태깅 방식의 모금형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다. 

 

▲ 넥슨코리아 김정욱 부사장(겸 넥슨재단 이사장, 오른쪽)과 푸르메재단 백경학 상임이사 [사진=넥슨 제공]


더블유위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로, 직원들의 모금액만큼 회사가 보태서 기부하는 형식이다.

올해 넥슨은 직원들이 모금한 약 3500만 원에 같은 금액을 더해 푸르메재단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국내 장애 어린이 재활치료시설 운영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김정욱 넥슨코리아 부사장 겸 넥슨재단 이사장은 "직원들의 많은 참여로 모인 따뜻한 기부금이 재활치료가 절실한 장애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