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라이브본부 전 직군 대규모 채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30 00:40:01
  • -
  • +
  • 인쇄

넥슨은 라이브본부에서 대규모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 ▲해외사업 ▲개발PM ▲라이브PM 등 전 직군이다. 

 

▲ 넥슨 제공


이번 모집은 라이브본부 채용 전용 페이지에서 양식 제한 없이 이력서 제출만으로 지원할 수 있다.

또 원하는 직군만 선택해 지원하면 회사가 적합한 포지션을 찾아 직접 제안하는 등 지원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서류 접수는 내달 19일까지로, 이후 전형 절차는 직무 분야에 따라 테스트 및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원준 넥슨 라이브본부장은 “라이브본부는 넥슨의 심장과도 같은 곳”이라며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함께 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넥슨 라이브본부는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크레이지아케이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바람의나라 등 대표 IP 게임 라이브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