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후원금 1억 기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8 01:20:01
  • -
  • +
  • 인쇄

현대백화점은 27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소아암 환아 학습 활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형종 현대백화점 사장, 이중명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회장이 등이 참석했다. 

 

▲ 김형종 현대백화점 사장(왼쪽)과 이중명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회장 [현대백화점 제공]


후원금은 소아암 환아의 교육 공간 조성과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쓰일 계획이다.

교육 공간은 서울시 마포구 소재 소아암협회 센터 내에 조성되며, 소아암 환아의 놀이 및 치료공간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번 교육 공간 조성으로 200여 명의 환아들이 수혜를 받을 것으로 현대백화점 측은 내다봤다.

또 어린이날을 맞아 소아암 환아 600명에게 장난감과 학습도구 등을 전달한다.

김 사장은 “미래 세대의 건강한 삶을 위해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2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3

롯데웰푸드, 인천시 어린이 구강 건강 돕는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가 인천광역시교육청, 충치예방연구회와 ‘자일리톨 스마트해빗(SMART HABI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3일 인천광역시교육청에서 ‘어린이 구강건강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대원 롯데웰푸드 건과마케팅부문장,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이병진 충치예방연구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