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미디어커머스 업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헬스케어 콘텐츠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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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채훈 현대백화점 미래사업부 사업부장(왼쪽)과 박희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부대표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
이번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고객 경험 중심의 헬스케어 콘텐츠 공간 개발과 홍보 등 업무에 대해 긴민할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우선 현대백화점은 내년 중 젝시믹스·국민피티 등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헬스케어 관련 브랜드와 협업해 백화점 내에 다양한 체험형 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박채훈 현대백화점 미래사업부 사업부장(상무)는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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