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오프라인 마케팅 재개…'월리를 찾아라' 콘텐츠 계약 체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18 11:49:00
  • -
  • +
  • 인쇄

현대백화점이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사태 발생 후 2년 만에 오프라인 마케팅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월리를 찾아라(Where’s Wally)' 콘텐츠 사용 및 저작권에 대한 국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 서울시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하늘정원에서 직원들이 '월리'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소개하는 모습 [현대백화점 제공]


'월리를 찾아라'는 수많은 사람 속에서 주인공 월리를 찾는 내용의 그림책으로, 1987년 영국에서 첫 발매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총 6000만 부 이상이 팔린 베스트셀러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4개월간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백화점과 아웃렛 8개점에서 '월리를 찾아라'를 주제로 백화점 내부를 꾸미고 체험형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압구정본점·더현대 서울 등 주요 점포 7곳에는 13m 높이의 대형 월리 조형물이 2~3주마다 차례로 들어선다.

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 문화홀을 '월리 스튜디오'로 꾸며 고객 휴식 공간을 만들고, 월리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박근호 현대백화점 마케팅기획 팀장은 "일상 속 행복을 찾아 떠나는 캐릭터인 ‘월리’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