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펄스랩 제품 홈쇼핑서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08:40:2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은 지난 7월 새롭게 선보인 펄스랩 브랜드 제품을 론칭 이후 처음으로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27일 오후 5시 35분부터 1시간 동안 GS샵 홈쇼핑을 통해 진행한다.

 

▲ [사진=삼양식품]

 

'펄스랩'은 pulse(콩류)와 laboratory(실험실)의 합성어로 ‘콩’을 기반으로 다양한 실험을 통해 차별화된 스낵 간편식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현재 ‘한입 쏙! 후무스’ 2종(캐슈넛, 핫스파이시)과 ‘한입 쏙! 식물성 너겟’ 2종(스위트갈릭, 크러쉬드페퍼)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다. 삼양식품이 자체 개발한 식물성 단백질, 병아리콩 등을 활용했다. 후무스는 미국 등 다수의 국가에서 건강한 식단으로 각광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펄스랩 제품 4종이 각각 3팩씩 담긴 세트 제품을 최저가로 판매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펄스랩 굿즈(보냉백)와 삼양라면, 불닭소스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은 별도의 해동 없이 냉동 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 가능해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고 싶은 1인 가구 및 가족 단위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건강 간식, 식사 대용 스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 많은 소비자에게 펄스랩 제품을 알리기 위해 홈쇼핑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펄스랩 브랜드를 통해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바이오로직스, 독일 ‘CPHI Worldwide’ 참가…글로벌 CDMO 시장 공략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바이오로직스가 글로벌 제약바이오 업계 최대 행사인 ‘CPHI Worldwide’에 참가하며 해외 CDMO(위탁개발생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롯데바이오로직스(대표 박제임스)는 오는 28일부터 30일(현지시간)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

2

동국제약, 스틱포 형태 가글형 구내염 치료제 ‘오라센업액’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구내염 치료제 전문 브랜드 ‘오라(ORA)군’의 신제품 ‘오라센업액’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오라센업액’은 스틱포 형태의 가글형 구내염 치료제로,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주성분으로 함유된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 디클로페낙이 염증과 통증을 완화하며, 레몬 민트향

3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국제 대회 ‘PGS 10’ 개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글로벌 시리즈(PUBG Global Series, 이하 PGS)’ 10번째 시즌을 27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PGS는 전 세계 24개 정상급 프로팀이 시즌 최강의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국제 대회다. 이번 PGS 10은 10월 27일부터 11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