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육아용품 ‘정품 인증’ 강화…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 운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2 09:09:5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민감한 육아용품 시장에서 정품 유통 강화에 나선다.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맘앤키즈’ 카테고리의 정품 인증을 강화하고, 국내 소비자 신뢰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 같은 전략의 일환으로, 알리익스프레스는 오는 23일까지 유한킴벌리와 함께 ‘정품 보장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를 진행 중이다. 행사에는 하기스, 그린핑거, 크리넥스, 좋은느낌, 스카트 등 유한킴벌리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육아 및 생활 필수품을 정품 인증과 함께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 알리익스프레스, 육아용품 ‘정품 인증’ 강화

특히 하기스 기저귀와 그린핑거 유아 위생용품 등 민감한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들은 소비자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로, 정품 여부가 구매 결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품목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해당 제품군에 대해 엄격한 정품 보장 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검증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유통 신뢰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맘앤키즈 제품군은 소비자 신뢰와 정품 보장이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시장에 맞춘 정품 유통 전략을 통해 육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유한킴벌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네이버페이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일부 품목에 한해 사은품도 제공된다.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외환 마스터’ 최종 본선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제1회 외환 지식 경연 대회 ‘KB 외환 마스터’ 최종 본선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외환 업무에 대한 임직원 역량 강화와 이를 바탕으로 수출입 기업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 외환 지식과 실무

2

노스페이스, 배우 박보검 신규 홍보대사 발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배우 박보검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노스페이스는 박보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폭넓은 세대에게 사랑받는 매력,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도전적 행보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멈추지 않는 탐험’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3

셀렉스, 왕톡 홈쇼핑 방송 역대 최고 매출 기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셀렉스는 지난 13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에서 방송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 15억 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역대 왕톡에서 진행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런칭 방송 이후 역대 최고 매출 성과다. 이번 방송은 2025년 올해의 마지막 왕톡 방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