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무설탕 스파클링 숙취해소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2 09:17: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이 숙취해소 음료 라인업을 강화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회사는 제로 슈거 스파클링 숙취해소제 신제품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컨디션 브랜드의 8번째 리뉴얼 제품으로, 무설탕·스파클링 포맷으로 차별화된 청량감을 제공하며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소비자층을 겨냥한다. 제품에는 HK이노엔이 자체 개발한 복합소재(미배아발효추출물에스, 효모추출물혼합분말 등)가 포함돼 숙취 해소 효능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HK이노엔, 무설탕 스파클링 숙취해소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출시

충북대학교병원 임상시험센터(박민규 교수)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컨디션’ 섭취 시 숙취의 원인 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의 혈중 농도는 숙취 증상이 본격화되는 6~12시간 구간에서 대조군 대비 약 48.7% 낮은 수치를 보였다. 또한, 아세트알데히드 농도가 절반으로 감소하는 데 걸리는 시간도 약 3.7시간 단축됐다.

설문 평가에서도 ‘컨디션’은 대조군 대비 혼란(정신없음), 떨림(오한) 등 주요 숙취 증상을 유의미하게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HK이노엔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컨디션 △컨디션레이디 △컨디션CEO △컨디션스틱(오리지널, 망고, 그린애플, 자두)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등 총 5개 라인업을 완성했다.

HK이노엔 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은 젊은 세대의 건강 지향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약 3,500억 원 규모로 성장한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