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인천·김해공항 코트룸 서비스 개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09:25:2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겨울철 여행객 편의를 위해 공항 내 외투 보관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코트룸 서비스’는 겨울철 따뜻한 국가로 출국하는 승객의 쾌적한 여행을 위해 공항에서 두꺼운 외투를 보관해 주는 서비스다.

 

▲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외투 보관 전문 업체 ‘짐제로(인천)’, ‘짐캐리(김해)’와 제휴를 맺어 인천공항 혹은 김해공항에서 출국하는 승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공항은 11월 19일부터, 김해공항은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인천공항에서는 5일 기준 정상가 9천 원 대비 2천 원 할인되며, 김해공항에서는 이용료의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공항에 위치한 보관소에 방문해 탑승권 제시와 함께 외투를 맡기고 찾으면 된다.

 

인천국제공항 보관소의 경우 제1터미널 3층 5번 게이트에서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김해국제공항 보관소은 국제선 청사 3층에서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 50분까지 운영된다. 반납 장소 등 자세한 내용는 이스타항공 및 짐제로(인천)·짐캐리(김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작년 인천공항에서 코트룸 서비스를 운영하며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올해는 김해공항까지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내년 2월까지 동남아 지역이 여행 성수기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진폐재해자 대상 첫 산림휴양 시범사업 추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 진폐재해자 지원체계를 확장하며 산림 기반 치유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했다. 재단은 지난 16일부터 이달 말까지 총 4차례에 걸쳐 250여 명을 대상으로 ‘진폐재해자 산림휴양사업’을 처음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재단은 2015년부터 3박 4일 해외(일본) 휴양 프로그램을 진행해왔으나 휴식 중심이라는 한계가 있

2

소노인터내셔널, 연말 여행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소노 슈퍼세일위크(SONO Super Sale Week)’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휴식형 패키지부터 주중 여행객을 위한 실속형 패키지까지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는 세 가지의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바쁜 일상에서 벗어

3

제일약품, ‘자큐보 비전 선포식’ 개최…한자리에 모여 미래 전략·목표 공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제일약품은 1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원주 오크밸리에서 ‘2025 자큐보 비전 선포식’을 개최하고, 자사의 핵심 전략 품목인 자큐보정의 중장기 목표와 영업·마케팅 방향성을 전사적으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영업·마케팅·학술·R&D 등 임직원 약 600여 명이 참석해 회사의 미래 성장 동력에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