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NH투자증권과 제휴···국내·미국 주식투자서비스 제공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10-13 09:29:37
  • -
  • +
  • 인쇄
별도 앱 설치 없이 케이뱅크 앱에서 쉽게 국내·미국주식 거래 가능
편리한 UI/UX 적용...초보 투자자도 편리하게 이용
AI 종목 추천, 이슈별 뉴스 등 주식투자 돕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케이뱅크가 별도 앱 설치 없이 케이뱅크 앱에서 국내와 미국 주식거래가 가능한 NH투자증권의 ‘주식투자서비스’를 도입했다. 편리한 UI/UX가 적용돼 주식투자 처음 접하는 초보 투자자도 편리하게 이용한게 장점이다. AI 종목 추천, 이슈별 뉴스 등 주식투자를 돕는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된다.

케이뱅크(은행장 서호성)는 NH투자증권과 제휴를 통해 별도 앱 설치 없이 케이뱅크 앱에서 국내와 미국 주식거래가 가능한 NH투자증권의 ‘주식투자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 포스터=케이뱅크 제공

주식투자서비스는 NH투자증권이 주식투자를 처음 접하는 초보 투자자 등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편리한 UI/UX가 적용돼 있어 쉽고 간단하게 주식거래가 가능하다. 종목차트와 매매동향을 심플하게 보여주고 투자진단 평가, 재무정보 등도 한 눈에 제공한다.

주식투자와 관련된 다양한 기능도 제공한다. 인공지능(AI)이 고객별 투자성향을 분석해 내게 딱 맞는 주식 종목을 추천한다. 실시간조회 BEST, 투자고수의 선택, 이슈별 뉴스 등 주식투자를 돕는 풍성한 콘텐츠도 볼 수 있다.

미국 주식투자의 경우, 별도의 환전 절차 없이 원화로 주식투자가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주식투자서비스는 케이뱅크에서 개설된 NH투자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계좌가 없더라도 케이뱅크 앱에서 간단하게 계좌를 개설한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케이뱅크에서 NH투자증권 계좌를 생애 처음으로 개설할 경우, 1만원 상당의 애플·테슬라 등 미국 인기 주식과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NH투자증권과 제휴해 케이뱅크 앱에서 편리하게 국내와 미국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통해 고객의 자산을 불려주는 다양한 투자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베스트샵 구로본점, 2월 1일부터 지점장 발령 기념 ‘GRAND SALE’ 행사 진행… 인기가전 맞춤 혜택 제공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LG전자 베스트샵 구로본점이 오는 2월 1~28일 지점장 발령을 기념하는 ‘GRAND SALE’ 행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 증정, 프리미엄 가전 할인 등 실속 있는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웨딩, 이사, 신규 입주 고객뿐 아니라 소상공인, 군 공무

2

신명마루, ‘2026 코리아빌드위크’ 참가…퀵스텝 신제품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기업 신명마루는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외 건축 자재와 최신 건설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 시공, 유지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건설·건축

3

새마을금고 860억 불법 대출 의혹…임직원부터 브로커까지 기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역 건설업자와 공모해 허위 서류를 꾸미는 방식으로 수백억 원대 불법 대출을 실행하고 금품을 수수한 새마을금고 임직원 등이 무더기로 재판에 넘겨졌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구지검 반부패수사부(직무대리 부장검사 이근정)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배임) 혐의로 새마을금고 대출팀장을, 특경법 위반(사기) 등의 혐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